- 제 목
- 바보 가스라이팅이라는 게 존나 무서운 것 같음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441
- 2026-06-25 23:46:02
| 쥬니어네이버 | 누가 가스레이팅햇우 꼬옥.. - dc App | 2026.06.25 23:46:29 |
| 기타 | 딱히 당했다는 건 아닌데 | 2026.06.25 23:46:41 |
| 선으로 | | 2026.06.25 23:47:04 |
| 쥬니어네이버 | @기타 | 2026.06.25 23:47:16 |
| 기타 | | 2026.06.25 23:47:19 |
| 옥수수콘하루 | 그때에는 이성보다 마음이 먼저였던거 아닐까 | 2026.06.25 23:47:34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약한 인간을 이용해먹는 나쁜 인간 ㅜㅜ | 2026.06.25 23:47:48 |
| 별빛한스쿱 | 그래서 뭔가 일이 일어났을땐 잠시 떨어졌다가 나중에 진정된뒤에 얘기하는게 좋더라구 - dc App | 2026.06.25 23:48:13 |
| 별빛한스쿱 | 이 방법을 쓰면 쉽게 가스라이팅의 여지를 안주게 되기도 하구.. - dc App | 2026.06.25 23:50:02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내가주는사랑만진짜사랑이야남이주는사랑은다거짓이야 - dc App | 2026.06.25 23:50:13 |
| 기타 | 그거존나심오하네 | 2026.06.25 23:50:33 |
| 사랑해용 | 하시발년또지랄이네 마인드로 살아가기 | 2026.06.25 23:5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