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 거의 무료봉사 수준으로 운영되지않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645
- 2026-06-26 01:21:27
- 211.246
| ㅇㅇ | 이곳저곳 투자 받으며 운영했었ㅅ음 | 2026.06.26 01:22:50 |
| 기름참치 | 게이새끼들 lgbt 지원금 낭낭하게 받아먹어서 더더욱 개판되기도 하고 BM을 병신같이 짠건 순수 브챗운영진이라는거임 | 2026.06.26 01:23:13 |
| ㅇㅇ | 맞짱뜨자 211.246 | 2026.06.26 01:23:23 |
| ㅇㅇ | 지들이 경영못하는거임 117.111 | 2026.06.26 01:2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