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보안쪽 잘 아는 사람 없나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678
- 2026-06-26 01:34:28
| 후토 | 통신사 화웨이장비 | 2026.06.26 01:35:00 |
| 졸커땡컨 | 책임이 낮으니 할 필요도 없는거임 | 2026.06.26 01:35:28 |
| 댕댕충 | 안전불감증 경로의존성 책임돌리기 만든사람이 ㅈㄴ 멍청 | 2026.06.26 01:35:38 |
| 제로콜라 | 네이버는 - dc App | 2026.06.26 01:35:41 |
| 제로콜라 | 줘패야하는데 - dc App | 2026.06.26 01:35:54 |
| 졸커땡컨 | 액티브x 별 도움도 안되는 보안프로그램 등등 법적으로 이런 장치만 하는둥마는둥 시늉만 하면 발생하는 사고에 면책수준으로 참작을 해주니까 기업이 굳이 돈들여서 뭘 할 필요가 없음 못하는거 아님 | 2026.06.26 01:36:01 |
| 후토 | @제로콜라 전부다임 3사도 유선망은 싹다 화웨이고 | 2026.06.26 01:36:04 |
| Retrika | 돈아껴야죠 | 2026.06.26 01:36:08 |
| 보라지도댕이 | 그새기들이 몰라서 그러는 게 아님 | 2026.06.26 01:36:18 |
| 제로콜라 | 하드웨어는 잘 만드는데 소프트웨어가 전부 개판이네 - dc App | 2026.06.26 01:36:26 |
| laynz | 책임전가 + 뒷돈 | 2026.06.26 01:36:36 |
| 제로콜라 | ㅅㅂ - dc App | 2026.06.26 01:36:54 |
| 제로콜라 | ㅅㅂ - dc App | 2026.06.26 01:37:02 |
| 제로콜라 | 좆같네 소짱깨련들 - dc App | 2026.06.26 01:37:16 |
| 제로콜라 | @졸커땡컨 진짜 국가 퍼지데이가 필요한듯 - dc App | 2026.06.26 01:37:42 |
| 졸커땡컨 | @제로콜라 입법단위에서 해결이 필요한데 심각성을 못느끼는듯 | 2026.06.26 01:38:20 |
| 달타낭 | 돈 안쓰니까 ㅇㅇ | 2026.06.26 01:40:08 |
| 달타낭 | 법률상 책임도 크게 없고 | 2026.06.26 01:40:17 |
| 제로콜라 | @달타낭 보안 신경을 안쓰노 의원들 섹스 비디오라도 유출 시켜야하나 - dc App | 2026.06.26 01:4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