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 말고 브얄 컨텐츠가 있나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663
- 2026-06-26 01:28:03
| 기름참치 | ㄹㅇ 브챗 아니면 트래커는 진짜 쓰레기될듯... 헤드셋은 유튜브나 야동이나 쳐보고 | 2026.06.26 01:28:37 |
| 미찌 | 시뮬레이션류게임들 | 2026.06.26 01:30:07 |
| 제로콜라 | 풀트는 안쓰잖음 그리고 완전 한줌단임 - dc App | 2026.06.26 01:30:48 |
| 제로콜라 | 영상도 해상도 높은 브얄 써야지 잘 보임ㅋㅋ - dc App | 2026.06.26 01:31:20 |
| 후토 | 그래서 개씹비주류라 회사들 하나둘사라지쟈너 | 2026.06.26 01:33:40 |
| 제로콜라 | 대기업만 남아 - dc App | 2026.06.26 01:34:49 |
| 미찌 | vr전체유저중엔브챗이한줌단임 | 2026.06.26 01:35: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