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엔진오일이 연녹색일수도있나
글쓴이
 ̄ ̄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2649
  • 2026-06-26 01:22:11

7ae8857fb3816ff73eece9e34385206e06306477222fdfc7a0c64360e465b2ff160efa2138

내가 색맹인건가 보통은 노란색아님? 머지
먀먀나나 냉각수 유입됐을수도 2026.06.26 01:22:43
 ̄ ̄ 아 제제이야 2026.06.26 01:22:52
Anzai 조졋노 2026.06.26 01:23:12
 ̄ ̄ 2026.06.26 01:23:27
Retrika 새거임 아니면 어디서 뺀거임 2026.06.26 01:24:42
 ̄ ̄ 옆에 오일창으로 봣을때 연녹색이엇음 2026.06.26 01:25:02
얼음박카스사이다 자동차야 즐거웠어 ㅜ 2026.06.26 01:26:05
 ̄ ̄ 2026.06.26 01:26:19
Retrika @ ̄ ̄ 모튤 300v 같은 엔진오일은 연두색으로 만들기도 하는데.. 2026.06.26 01:26:49
ㅇㅇ 원래 그색이겠지 117.111 2026.06.26 01:28:18
 ̄ ̄ @Retrika 길들이기 끝나고 3개월전에 공센가서 오일 다빼고 오일 7만인가 8만에 갈앗는데 모튤 그거인건가.. 아님 날씨가 흐려서 잘못본건가 예전에 빼낸건 노란색이엇긴해 2026.06.26 01:28:21
 ̄ ̄ 글겟지?? 아직 2천키로도 안탓는데 2026.06.26 01:28:37
Retrika @ ̄ ̄ 저거 존나비싼오일이라 아닐수도 있음 1리터 4만원넘거든 굳이 저거 말고도 오일중에 녹색인것도 있을수 있겠다만 2026.06.26 01:30:24
 ̄ ̄ @Retrika 퇴근하고 센터가보지뭐 오일먹거나 질질흘리는 기종이라 함 보긴해여할듯.. 2026.06.26 01:32:36
 ̄ ̄ @Retrika 아 물어보니까 2026.06.26 01:36:16
 ̄ ̄ @Retrika 물어보니까 제조사에서 권장하는 모토렉스 순정오일색도 녹색이래 2026.06.26 01:36:50
Retrika @ ̄ ̄ 그럼걍신경꺼도될듯 2026.06.26 01:37: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652 바보 배에힘주지말라는글보고숨쉬는거의식하기급의불편함찾아옴 졸커땡컨 2026-06-26 0
5783651 바보 저 퇴근 이제 곧 할수있음 4 lia 2026-06-26 0
5783650 바보 개꼴리는 아바타 만드는법 3 플랫화이트 2026-06-26 1
5783649 바보 지랄낫네 지럴낫어 4 레테 2026-06-26 0
5783648 바보 생각난김에 기억해둿던 고닉들 메모함 10 ㅇㅇ 2026-06-26 0
5783647 바보 잠깐 안보면 떡밥 ㅈㄴ 돌아가네 쥬에루 2026-06-26 0
5783646 바보 종강하니까 오히려 더 시간이 없내 카데바 2026-06-26 0
5783645 바보 나 황올 먹는중 2 레몬버블 2026-06-26 0
5783644 바보 다 필요없고 옷 추천좀 해줘 먕미냥 2026-06-26 0
5783643 바보 배터리5000000시간가는무선키보드없나 13 미찌 2026-06-26 0
5783642 바보 갤떡 = 갤러리로 떡치기 1 ㅇㅇ 223.38 2026-06-26 0
5783641 바보 쪼나브뷘 6 모해자니 2026-06-26 0
5783640 바보 날이 더우니까 다들싸우는가바 4 찐빵단 2026-06-26 0
5783639 바보 미모가 물이 올랐다는 말 좀 야한듯 깜콩 2026-06-26 0
5783638 바보 저 틀닥노래 들으면서 메뿌리중 2 장비레시피 2026-06-26 0
5783637 바보 맘터 메뉴 추천해줘 5 유진_ 2026-06-26 0
5783636 바보 님들 배에 힘주지마셈 5 제로콜라 2026-06-26 0
5783635 바보 아아 주딱 교체의 기간인가 3 세이히나 2026-06-26 0
5783634 바보 모르겟고아가배고푸요 10 또또비 2026-06-26 0
5783633 바보 그래서 비추도 안돌려놓고 차단목록도 안돌리고 카데바 2026-06-26 3
5783632 바보 념글 이제 봄... 5 으애애 2026-06-26 0
5783631 바보 오드아이 캐릭터 이뻐 2 머하지 2026-06-26 0
5783630 바보 소신발언 주딱 환심사려고 백발적안캐 만든 적 있음 4 ㅇㅇ 2026-06-26 0
5783629 바보 그냥 신기해 1 뇨혜 2026-06-26 0
5783628 바보 주딱 다이아방에서 분수쇼중 ㅇㅇ 223.38 2026-06-26 0
5783627 바보 꼬깔콘은 이게 최고임 파란색귤 2026-06-26 0
5783626 바보 갤떡좆됐노 8 에헤헤 2026-06-26 0
5783625 바보 와디맥새로운DLC공짜로받음 15 실고밍 2026-06-26 0
5783624 바보 나쁜말하지마... 2 ㅇㅇ 2026-06-26 0
5783623 바보 솔직히 나정도면 괜찮은 고닉이라고 생각함 6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3622 바보 뭐냐 주딱계정 뒷디코방에서 공유되고 있는데? 2 샘플카린 2026-06-26 0
5783621 바보 갱신 ㅇㅇ 211.234 2026-06-26 0
5783620 바보 그래서 이거맞음?? 10 물탄커피 2026-06-26 0
5783619 바보 압타도 못생긴년이 분조장 타령하네ㅋㅋ 8 ㅇㅇ 223.38 2026-06-26 8
5783618 바보 아이리vs마요vs플럼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3617 바보 주딱으로 이행시 해보겠습니다 7 히에루 2026-06-26 0
5783616 바보 안녕하세요 브갤 6 냉채 2026-06-26 0
5783615 바보 주딱의 언플세력 알아내는 법.. 12 듀라니스 2026-06-26 0
5783614 바보 장작의 왕이시여 ㅇㅔㄴ 2026-06-26 0
5783613 바보 점점 나이먹어서 그런가 쫄병스낵이 맛있내.. 15 우에하라라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