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중국인 친구 아바타가 좀 많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000
- 2026-06-25 10:31:31
| ㅇㅇ | 브챗은 고인물들 많아서 그 정도야 뭐... 난 퍼블릭 아바타 대놓고 쓰는 거 아니면 신경도 안 씀 112.146 | 2026.06.25 10:32:26 |
| 레이실 | 업로드는 누구였어? | 2026.06.25 10:32:37 |
| 존나나 | 일단 침대로 데려가서 얘기해보자 - dc App | 2026.06.25 10:33:11 |
| ㅇㅇ | 아직 못봣는디 업로드가 다른사람이면 킹리적갓심해야함? | 2026.06.25 10:33:39 |
| 레이실 | 다른 사람이면 아바타 월드 같은데서 가져온거일테니까 잘 모르는 뉴비 or 짱법이겟지 | 2026.06.25 10:34:35 |
| ㅇㅇ | 다른사람 아바타 고대로 쓰는거면 뭔가 좀 그래서 그거만 아니면 좋겠네 | 2026.06.25 10:34:48 |
| ㅇㅇ | 침댜위에서 생각해볼게 | 2026.06.25 10:3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