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예로부터 본인이 브갤의 수호자라고 생각하는 애들은 다 병신이였음
- 글쓴이
- sisters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240
- 2026-06-25 11:47:01
| 파레토 | 내가브갤의수호자다 | 2026.06.25 11:47:13 |
| 미찌 | 내가브갤을수호할게 | 2026.06.25 11:47:23 |
| sisters | 브갤의 쌍둥이 포탑 | 2026.06.25 11:47:28 |
| sisters | 브갤의 2차 포탑 | 2026.06.25 11:47:39 |
| 반프르2 | ㄹㅇ이기 | 2026.06.25 11:47:46 |
| 유저 | 가슴이나까 - dc App | 2026.06.25 11:47:57 |
| sisters | 브갤의 1차 포탑 | 2026.06.25 11:48:01 |
| 김다첼 | 내가 브갤에 잇을게 - dc App | 2026.06.25 11:48:04 |
| sisters | 가슴이 시키는 | 2026.06.25 11:48:14 |
| sisters | 브갤의 미니언 | 2026.06.25 11:48:24 |
| 냥캣77 | 저임 | 2026.06.25 11:49:30 |
| sisters | 브갤의 슈퍼 미니언 | 2026.06.25 11:49:45 |
| 노그 | ㅇㅅㅇ | 2026.06.25 11:50:57 |
| ㅇㅇ1 | 브갤을 왜 수호해야하는거지? 브갤은 갤이 아니라 브붕이들인데 172.216 | 2026.06.25 11:51:10 |
| sisters | 브갤의 3차 포탑 | 2026.06.25 11:51:15 |
| 백약지장 | 수호자시여 | 2026.06.25 11:51:31 |
| sisters | 제가 보기엔 정신병인거 같긴한데 그또한 모에 요소 일지도 모르겠음 | 2026.06.25 11:51:45 |
| sisters | 브갤 가디언즈 | 2026.06.25 11:51:57 |
| 몰망 | 내가브갤의파괴자다내고통을느껴라 | 2026.06.25 11:52:17 |
| sisters | 브갤 망해라 | 2026.06.25 11:52:29 |
| 무무에용 | 짤녀가 부갤의 중심을 지키고 있어요!! | 2026.06.25 11:53:22 |
| sisters | ㅋㅋㅋㅋ 그거 일베 무슨 아재 아니였나 | 2026.06.25 11:53:40 |
| ㅇㅇ | ㅋㅋㅋ 여기에는 댓글 안다네 | 2026.06.25 11:54:14 |
| sisters | 누구 댓글을 기다리는거지 | 2026.06.25 11:54:34 |
| ㅇㅇ | 너가 쓴 내용이랑 딱 맞아떨어지는 친구가 있음 | 2026.06.25 11:55: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