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희나라 우리나라 이런거 이해안감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256
- 2026-06-25 11:54:06
| ㅇㅇ | 듀... - dc App | 2026.06.25 11:54:28 |
| 몰망 | 느그나라 | 2026.06.25 11:54:28 |
| 노그 | 앞으로는 느그나라라고 할게 하고 박아버리셈 | 2026.06.25 11:54:40 |
| 달나비 | 나의나라 | 2026.06.25 11:54:58 |
| 먀먀나나 | 맥락이 아니라 단어에 파고드는 사람은 저지능이라고 합디다 | 2026.06.25 11:55:00 |
| 유저 | 듀 - dc App | 2026.06.25 11:55:00 |
| 유저 | ㅋㅋㅋ - dc App | 2026.06.25 11:55:05 |
| 잔물결 | 그냥 제 3자의 시선으로 가서 My country라고 하는거로 땅땅땅 | 2026.06.25 11:55:11 |
| 냥캣77 | 이나라는 내꺼니까 내나라 | 2026.06.25 11:55:12 |
| 유저 | 걍개조선이라고 해버림 - dc App | 2026.06.25 11:55:15 |
| 유저 | 짐의 나라 - dc App | 2026.06.25 11:55:22 |
| 부대찌개사리추가 | 조희나라는이래요 - dc App | 2026.06.25 11:55:44 |
| 유저 | ㄹㅇ.. 의미만 통하면 됐지 이상한거에 의미부여해서 망신 안줬으먄 좋겠음 - dc App | 2026.06.25 11:55:46 |
| 유저 | our country 하니까 개쌔보이긴 하네 - dc App | 2026.06.25 11:56:03 |
| 유저 | 내나라 어케바꿈 - dc App | 2026.06.25 11:56:11 |
| 유저 | ㅠ - dc App | 2026.06.25 11:56:16 |
| ㅇㅇ1 | 그런걸로 분위기 망치고 싸우는거면 블락하면 됨 119.192 | 2026.06.25 11:56:25 |
| 유저 | 현실은 블락이 안돼 ㅜㅜㅜ - dc App | 2026.06.25 11:56:50 |
| ㅇㅇ1 | @유저 칼들어 119.192 | 2026.06.25 11:58:08 |
| 유저 | @ㅇㅇ1(119.192) 네에.. - dc App | 2026.06.25 11:5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