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음주할때 화장실 대신에 페트병씀...?
- 글쓴이
- 별고리
- 추천
- 0
- 댓글
- 3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714
- 2026-06-25 15:23:37
| 무무에용 | 화장실 가는데… | 2026.06.25 15:24:00 |
| 멈블 | | 2026.06.25 15:24:06 |
| 딸기쿠키프라페 | 그 사람이 좀 특수한듯 | 2026.06.25 15:24:06 |
| 쥬니어네이버 | 짤녀가 잇는데 페트병을 왜씀? - dc App | 2026.06.25 15:24:1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ㅁㅊ | 2026.06.25 15:24:1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기저귀는 들어봤었는데 | 2026.06.25 15:24:26 |
| ㅇㅇ | 누군진 몰라도 술평 떨어뜨렷네 | 2026.06.25 15:24:37 |
| 일루니아 | 이년 무릎꿇려서 입벌리게해놓고 그앞에 서서 페트병쓰고싶네 | 2026.06.25 15:24:37 |
| 양념게장 | | 2026.06.25 15:24:43 |
| 유진_ | 진짜 쉽지않네 | 2026.06.25 15:24:53 |
| 눈바로 | 농담이겠지 | 2026.06.25 15:25:18 |
| 별고리 | 아 그렇구나 ㅎㅎ; | 2026.06.25 15:25:29 |
| 별고리 | 난아니래그런눈ㄴ으로보지맛..... | 2026.06.25 15:25:50 |
| 새나_ | 인간성을 버리고싶진않아 | 2026.06.25 15:26:11 |
| 별고리 | 독특한것 같다고 생각하긴 햇어,, | 2026.06.25 15:26:20 |
| 별고리 | 저는 화장실이 아닌데여,, | 2026.06.25 15:26:40 |
| 졸커땡컨 | 게토레이에조준이됨 ?? | 2026.06.25 15:27:15 |
| 별고리 | @얼음박카스사이다 기저귀???????????는 또 머야 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 그런 페티쉬로는 들어보긴 햇는데 브음주할때 기저귀 찬다는거지?? | 2026.06.25 15:27:27 |
| 몰망 | 아뇨 | 2026.06.25 15:27:37 |
| 쥬니어네이버 | @별고리 조용하고 입이나 벌려 화장실아 - dc App | 2026.06.25 15:27:38 |
| 별고리 | 고로시하려고 올린건 아니얏... 처리만 잘 하면 괜찮다고 생각해..! | 2026.06.25 15:28:04 |
| 별고리 | 죄송해여어 제발 그것만큼은 싫엇... | 2026.06.25 15:28:47 |
| 별고리 | | 2026.06.25 15:29:25 |
| 별고리 | 입구가 커서 게토레이로 준비햇다고 그랫던것 같은데 | 2026.06.25 15:30:07 |
| 별고리 | 똑똑한것 같긴해,, | 2026.06.25 15:30:47 |
| 별고리 | 그러게 농담인 뻘글이엿을수도 ㅋㅎㅋㅎ | 2026.06.25 15:31:09 |
| 별고리 | 예전 유럽 국가들 생각해보면 길가에 막 싸는것보단 인간적일수도... 관점에 따른 차이같애....!! | 2026.06.25 15:32:06 |
| 별고리 | 그러게 아닌가바 다들 아니라하네...ㅋㅋㅋㅎㅋ | 2026.06.25 15:32:33 |
| 시이나노 | 피치 못할 사정으로 브얄중엔 화장실을 못가는게 아닌 이상에야 그럴 필요가 없겠지 | 2026.06.25 15:33:56 |
| 별고리 | 브얄이랑 트레커 쓰고벗구 술마셔서 어질어질 벽에 콩콩 부딪히구 등등 생각해보면 가만히서 브챗 쭉 할수잇는 방법이라 브챗 고수들은 다 이런가...? 하고 생각햇엇서 ㅋㅎㅎ | 2026.06.25 15:35:46 |
| 뱅오수 | 그런 사람들 보틀러라고 하더라 | 2026.06.25 15:41:25 |
| 별고리 | 헐 전문용어도 잇구나.. | 2026.06.25 15:4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