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가끔가다 내가 이터리 섭종 이러면 WWE인줄 아는데
- 글쓴이
- 노그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250
- 2026-06-25 11:52:31
| ㅇㅇ1 | 이리운영이 그렇게 병신임? 172.216 | 2026.06.25 11:58:24 |
| 노그 | 게임클라단위로 잘못만든거 고칠생각없이 새로운 캐릭만 주구장창 찍어냄 콜라이더 판정 좆병신으로 만든거 못 고쳐서 원래 벽을 넘으면 안되는 캐릭터가 벽을 넘어다니게 패치함 매시즌 새로운 요소랍시고 오브젝트 위치 뒤섞어서 유저 헷갈리게 해서 뉴비-기존 유저 벽 허무려는 시도 개띠꺼움 지들이 실패요소라고 고친답시고 패치해놓은거 새로 나오는거에는 그대로 넣음 (불법건축물같은 루미아섬 고치겠다-VLS고고가제트루미바지선, 솔로는 없으니 유틸기 다 자르겠다-무적기 세개든 미친캐릭터 만들기 등) 신캐 팔려고 그러는지 밸런싱 지들좆대로해서 유저수 떡락한적이 한두번이 아님 한두개가 아니고 리포트 한 두세장 쓸 수 있을듯 | 2026.06.25 12: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