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루루쉐가 호불호가 좀 갈리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356
- 2026-06-25 22:55:11
- 114.203
| ㅇㅇ | 이뻐서 눈을 못마주는거네 | 2026.06.25 22:55:37 |
| ㅇㅇ | 루루쉐! 114.203 | 2026.06.25 22:55:57 |
| 나루미 | 한국인 감성은 아니징 한국에선 400명중에 한명꼴로 보이는듯 | 2026.06.25 22:58:24 |
| ㅇㅇ | 일본인들이 자주쓰긴하는데 일본친구왈 후냐오스 아바타중에 하나라드라 | 2026.06.25 22:59:16 |
| ㅇㅇ | 생각보다 쓰는 사람 엄청 없나보네 114.203 | 2026.06.25 23:00:21 |
| ㅇㅇ | 아니 후냐오스는 마후유 같은거나 어울리는거 아니었냐고 114.203 | 2026.06.25 23:00:36 |
| 말랑 | 저렇게 부르니 마루쉐!! 같네 커엽 ㅋㅋ - dc App | 2026.06.25 23:01:26 |
| ㅇㅇ | 그거 생각하고 부르는거 맞음ㅋㅋㅋㅋㅋㅋ 114.203 | 2026.06.25 23:0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