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내 아바타 안 이뻐병 씨게 와버렸다..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226
- 2026-06-24 07:12:26
| ㅇㅇ | 이쁜데 진짜로.. | 2026.06.24 07:12:49 |
| 먕미냥 | 브챗을 맨날 유기하는 브붕 메모 | 2026.06.24 07:12:54 |
| 제로콜라 | 이쁘다고 - dc App | 2026.06.24 07:13:38 |
| 별빛한스쿱 | 얘 아바타 짱이쁜데.. - dc App | 2026.06.24 07:13:45 |
| 푸너 | 본가 오니까 뭔가 못 생겨 보여서 맨날 유니티 하는데 달라지는게 없어.. - dc App | 2026.06.24 07:13:48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어째서 - dc App | 2026.06.24 07:13:54 |
| 푸너 | 오늘도 유기하고 내일도 유기하고.. - dc App | 2026.06.24 07:14:08 |
| 푸너 | 아니 뭔가 이상한데 이상한걸 못 찾겠어 눈 뜬겋 못 봐서 그래 - dc App | 2026.06.24 07:14:29 |
| ㅇㅇ | @푸너 자신감을 가져 브븐 진짜 꼴리고 이쁘니깐 | 2026.06.24 07:14:32 |
| 푸너 | 정면샷이 아니어서 그럴걸?? 뭔가 이상한데.. - dc App | 2026.06.24 07:14:57 |
| 푸너 | 몰?루 정면에서 눈 뜬거 보면 좀 이상해 보여 - dc App | 2026.06.24 07:15:16 |
| 제로콜라 | @푸너 못찾겠으면 고점인거임 - dc App | 2026.06.24 07:15:22 |
| 푸너 | @제로콜라 그냥 내 취향이 아닌건가.. 요즘 들어서 조금 피폐한 애들이 이뻐 보이던데.. - dc App | 2026.06.24 07:16:24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푸너 유니티 계속 붙잡고있으면 고칠곳만 눈에들어온댔는데 - dc App | 2026.06.24 07:17: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