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GOP출신이라 스몰토크잘함
- 글쓴이
- 딸기쿠키프라페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172
- 2026-06-24 13:27:27
| 마마밍 | 난 뇌빼고 시간보내기 고순데 | 2026.06.24 13:27:56 |
| 딸기쿠키프라페 | 나중가면 둘다 할말없어서 그렇게되긴함 눈만감고 귀열고 생각만함 | 2026.06.24 13:28:26 |
| 마마밍 | @딸기쿠키프라페 그치그치 | 2026.06.24 13:28:35 |
| ㅇㅇ | ㅁㅊ고수냐 | 2026.06.24 13:28:36 |
| ㅇㅇ | 위병소 4시간이상 스면 그냥 후반가면 할말도없음 ㅅㅂ | 2026.06.24 13:28:45 |
| 서라벌 | 말 잘하는거랑 GOP랑 상관없는데 | 2026.06.24 13:29:07 |
| 먀먀나나 | 잼얘좀 해봐라 로 시작되는 | 2026.06.24 13:29:09 |
| 딸기쿠키프라페 | 근데 요즘엔 마음에 짐이 많아져서 말수가적어짐 | 2026.06.24 13:29:11 |
| 딸기쿠키프라페 | 걍 뭐 생각날때마다 바로바로 말해야함 | 2026.06.24 13:29:25 |
| 딸기쿠키프라페 | ㅋㅋ 상병때 올라가서 다행이다 | 2026.06.24 13:29:53 |
| 몰망 | 나도 위병소 주야휴 자주해서 야간 들어가면 부조장이랑 10시간 30분 있어야 해서 개소리 장인 됐었다가 다시 바보됨,, | 2026.06.24 13:29:53 |
| 딸기쿠키프라페 | ㄹㅇ이냐 10시간 30분은 지옥이네 | 2026.06.24 13:30:23 |
| 몰망 | 야간조장 13시간 30분 부조장 10시간 30분 ㅋㅋ 조장 부조장은 서로 한번씩 교대로 지금 생각해도 살벌하긴 하다 | 2026.06.24 13:31:15 |
| 딸기쿠키프라페 | ㅈㄴ심심하겠네 | 2026.06.24 13:32:22 |
| 몰망 | 서로 얘기하는게 주고 컴퓨터에 해군쪽 커뮤 하나 뚫리는 곳 있어서 거기 똥글이나 만화나 썰 자주 올라와서 그거 자주 봤음 아니면 옛날 사람이 몰래 만들어둔 테트리스 같은거 하고 추억이다 | 2026.06.24 13:3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