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번개 묵언 아니에요?
- 글쓴이
- YHJ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168
- 2026-06-24 13:26:37
| 기타 | 내아내임 | 2026.06.24 13:27:22 |
| YHJ | 질문에 대답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 dc App | 2026.06.24 13:28:14 |
| 공기역학 | 그래도 뽀뽀할땐 마이크켜야죠 | 2026.06.24 13:28:38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대기방에선 보통 묵언(규정x) 번개에서도 보통 묵언(규정x) - dc App | 2026.06.24 13:29:47 |
| YHJ | 2026.06.24 13:30:15 | |
| 기타 | @YHJ 딱히묵언이아니긴한데요 | 2026.06.24 13:31:05 |
| YHJ | 묵언이라 눈치보였는데 보통이구나 - dc App | 2026.06.24 13:32:53 |
| YHJ | 2026.06.24 13:33:34 | |
| 기타 | @YHJ 응사랑해요 | 2026.06.24 13:3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