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건반을 놓은게 가장 슬푸다
- 글쓴이
- 모해자니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398
- 2026-06-24 15:46:11
| 먀먀나나 | 당장 내일부터 | 2026.06.24 15:46:21 |
| 모해자니 | 끄앙 - dc App | 2026.06.24 15:46:41 |
| 먀먀나나 | @모해자니 마음먹었을때 쳐야함.. | 2026.06.24 15:46:52 |
| 얼음박카스사이다 | ㅜㅜ | 2026.06.24 15:47:40 |
| 모해자니 | 우우 - dc App | 2026.06.24 15:48:07 |
| 모해자니 | @먀먀나나 시간 쪼개서 피아노 치기 힘드러.. - dc App | 2026.06.24 15:48:18 |
| 왕거스 | 영화처럼 재기하자 | 2026.06.24 15:54:58 |
| 모해자니 | 삶은 영화의 비극적인 부분만 담아내는 필름이야.. - dc App | 2026.06.24 15:55:28 |
| ㅇㅇ1 | 요즘 태블릭 있으면 앱연동으로 트레이닝 할수있더라.. 시대 많이 발전했어 103.108 | 2026.06.24 16:09:20 |
| 모해자니 | 그건 많이 신기하내 - dc App | 2026.06.24 16:09: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