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념글기싸움머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404
- 2026-06-24 15:49:44
| ㅇㅇ | 너가본걸나에게도보여라 | 2026.06.24 15:50:31 |
| 기타 | 어디? | 2026.06.24 15:50:43 |
| ㅇㅇ |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17 | 2026.06.24 15:50:58 |
| ㅇㅇ | 2026.06.24 15:51:02 | |
| 기타 | @ㅇㅇ 설마 저건가 했는데 맞네 나도 댓글보고 좀 헋;; 하긴함 | 2026.06.24 15:52:01 |
| ㅇㅇ | @ㅇㅇ 헋헋헋... | 2026.06.24 15:52:07 |
| ㅇㅇ | @ㅇㅇ | 2026.06.24 15:52:28 |
| ㅇㅇ | @기타 헋..인거임 | 2026.06.24 15:53:11 |
| 기타 | @ㅇㅇ 니 생각은 어때 | 2026.06.24 15:54:34 |
| 꽃과봄 | 원래 디시에서 답댓은 도전장이라고 했음 | 2026.06.24 15:54:35 |
| ㅇㅇ | 도전브붕벨 | 2026.06.24 15:55:39 |
| ㅇㅇ | @기타 고닉이 너무 싸가지없이 이니쉬 건듯 | 2026.06.24 15:56:09 |
| ㅇㅇ1 | 애초에 곧 30대에 편의점 알바만+ 메이플만 주구장창 쳐하고 무자격무경력무스펙인데 제대로 된 사고방식이 박혀있겠노? 211.235 | 2026.06.24 15:57:56 |
| 달나비 | 너에게도전한다 | 2026.06.24 15:57:57 |
| ㅇㅇ | ㄹㅇ이가 | 2026.06.24 15:58:21 |
| ㅇㅇ1 | @ㅇㅇ 허구한날 갤에 알게모르게 남 뒷담 쳐까던데 정작 지는 쓴소리 좀만 들어도 저렇게 반응하는 게 존나웃김 포인트긴 하죠 211.235 | 2026.06.24 15:58:58 |
| ㅇㅇ1 | @ㅇㅇ 저거 야추 당사자한테 말하고 갤에 글 쓸 필요가 있냐는데 정작 지는 그럼 당사자하고 해결안하고 갤에 뒷담쓰는게 정상적인 사고방식인지도 모르겠고 ㅇㅇ 211.235 | 2026.06.24 15:59:38 |
|  ̄ ̄ | | 2026.06.24 16: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