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타6 가격 공개 됐구나
- 글쓴이
- 프레모루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805
- 2026-06-24 21:48:08
| 냥빵빵 | 내가본건 17만원이였는데 모지 | 2026.06.24 21:48:55 |
| 파란색맛 | pc로는 언제 할 수 있으려나.. - dc App | 2026.06.24 21:50:07 |
| 프레모루 | 미국은 79.99불인데 89800언이면 싸게 잘 나와준거같애 | 2026.06.24 21:50:14 |
| 프레모루 | 아ㅋㅋ 1년은 더 참으라고 ㅋㅋ | 2026.06.24 21:50:22 |
| 파란색맛 | @프레모루 ㅠㅜㅠㅜ - dc App | 2026.06.24 21:50:56 |
| 랄라 | 환율 적용하면 생각보다 싸게 | 2026.06.24 21:51:05 |
| 백약지장 | 오 가격 생각보다 괜찮네 | 2026.06.24 22:05:35 |
| 옥수수콘하루 | 생각보다 싼제 | 2026.06.24 22:07:51 |
| 옥수수콘하루 | 생각보다 싼데 | 2026.06.24 22: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