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갤안분 기준이 뭐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173
- 2026-06-24 13:27:48
| 레이실 | 내가 모름. | 2026.06.24 13:28:06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그냥 갤 안하는거지 - dc App | 2026.06.24 13:28:10 |
| 잔물결 | 갤 아예 안하고 번개탭만 알림해두는 그런거 있ㅇㄷㅁ | 2026.06.24 13:28:39 |
| 멈블 | 보통은 번개만 어디서 주워듣고 랜매 오는 애들? | 2026.06.24 13:29:27 |
| 서라벌 | 너요 너 이 겜안분새끼야 | 2026.06.24 13:29: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