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평가해주실분
- 글쓴이
- 반프르2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193
- 2026-06-24 01:53:03
| 미찌 | 2점 | 2026.06.24 01:53:21 |
| 반프르2 | 이거밖에안된다고 | 2026.06.24 01:53:54 |
| 리즈_ | 비빔국수가 조와요 | 2026.06.24 01:53:56 |
| 반프르2 | 저는열무국수가제일조음.. | 2026.06.24 01:54:10 |
| 이뀨립스 | 아이큐 80대 같음 | 2026.06.24 01:54:14 |
| 네무이ii | 0점 - dc App | 2026.06.24 01:54:24 |
| 반프르2 | 점심평가해달라고바보야 | 2026.06.24 01:54:41 |
| 반프르2 | 어째서 | 2026.06.24 01:54:48 |
| 롯체 | 저는면종류는 냉띤파라서.. | 2026.06.24 01:54:55 |
| 이뀨립스 | @반프르2 | 2026.06.24 01:55:06 |
| 반프르2 | 이런... | 2026.06.24 01:55:07 |
| 반프르2 | @이뀨립스 | 2026.06.24 01:55:16 |
| 네무이ii | @반프르2 간장국수였으면 5점줬다 - dc App | 2026.06.24 01:55:20 |
| 반프르2 | @네무이ii 엣.. | 2026.06.24 01:55:31 |
| ㅇㅇ | 개인적으로 질겨서 열무가 방해임 175.210 | 2026.06.24 01:56:49 |
| 반프르2 | 크아악 | 2026.06.24 01:5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