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한테 아바타 사기 당하거나 소재 아는 사람 찾고싶음.
글쓴이
백당
추천
5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901
  • 2018-12-31 06:46:20
							



디코는 이거고 최근에 닉변했다고 함.

이전 닉네임은 일본어인데 あ로 시작하고 3글자 이상이었던 것만 기억하시는 듯. 뒷삭도 당하고 걔가 닉변도 한 거 같다고함.


일단 내 지인 15만원 사기 당했음




내 지인이 데스건 넣어달라고 한적도 없는데 계속 데스건 넣어줄테니까 얼마 더 달라 그러고 데스건은 옵션이라면서 데스건 포함 가격 불러서 돈받아갔었음.

그거로 따지니까 자기는 보딱이고 모든 보딱들은 집중하기 위해서 신청자를 블락하며 자기한테 자꾸 따지면 보딱친구들 데려와서 묻어버린다고 함.


나중에 작업 내역이라면서 가져온게 이 스샷임

내 지인은 아바타 제작 방법을 몰라서 나한테 가져왔는데 얘기 들으니까 리큐를 신청한것도 아니고(그냥 남캐 신청했음) 확인해보니까 다른 사람임




아바타 작업 한거 당장 보여달라고 내가 말하니까 DC에 올라온 스샷들 불펌해서 이게 다 자기가 작업한 거라고 말함.

계속 가져오는 스샷도 어디서 퍼온거고, 주로 DC에서 퍼오는 듯.

혹시 알고있는 사람 있으면 알려줬으면 좋겠음.


JinSilly 저거 내캐릭터인데 쉬벌롬 - dc App 2018.12.31 06:47:01
JinSilly 밑에꺼 - dc App 2018.12.31 06:47:16
공배기 개역겹네 - dc App 2018.12.31 06:47:22
KoreanBural 누가봐도 사기꾼인데 2018.12.31 06:47:26
KoreanBural 와 말투에 뭔가 묻어있음 ㅅㅂ 2018.12.31 06:47:49
으ㅡ음 가져가도 수박바 가져가네 2018.12.31 06:47:52
ㅁㄹㄴㅌ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미터졌나 2018.12.31 06:48:01
흰색 말투 개역겨워 으으.., - dc App 2018.12.31 06:48:16
백당 ㅇㅇ; 누가봐도 개사기꾼 2018.12.31 06:49:39
A.ms 20만원은 머임 시바 미쳣네; 2018.12.31 06:50:26
Luche 5분이면 만들어지는 데스건이 5만 ㅋㅋㅋ 강제까워팔기 쉽ㅋㅋㅋ 거기에 사깈ㅋㅋㅋ 엌ㅋ 2018.12.31 06:50:30
류미래 대놓고 사기치고 있는데 그걸 당하는것도 신기하네. 물린 놈만 불쌍하게됨. 2018.12.31 06:51:13
백당 지인이라서 믿고 맡겼다고 함. 2018.12.31 06:53:18
히아기 저따구로 말하는데 믿는것도 참.. 2018.12.31 08:24:13
류미래 ㅇㅎ 친구 잘못 사겼네. 입금내역 있으면 신고가능하다. 그걸로 신고 넣던가 아니면 걍 개한테 물렸다 생각하고 마셈. 2019.01.01 19:20: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597 일반 아바타에 저작권 있지? 20 ㅇㅇ 59.5 2019-01-05 0
90595 일반 5yhgfr56yuhjgfr4567yuh 3 etestdf567uhg56 218.159 2019-01-05 0
90594 일반 부스에 슈비 떴네 13 Ciao 2019-01-05 0
90593 질문 노래틀고 댄스하는데 VRC 사운드 문제 2 ㅇㅇ 175.196 2019-01-05 0
90592 일반 드리프트 시뮬맵 존나 어렵네 ㅇㅇ 2019-01-05 0
90591 일반 미국인 친구랑 재밌게 얘기했네 ㅇㅇ 223.39 2019-01-05 0
90590 일반 마론쨩 교류회는 없나요?? ㅇㅇㅇ 223.39 2019-01-05 0
90589 일반 드디어 모았다 1 너랑안놀거야 2019-01-05 0
90588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임?? 이이익 49.175 2019-01-05 0
90587 일반 일본어 쓰던말던 ㅋㅋ 씹꼰대 새끼들 4 ㅇㅇ 223.39 2019-01-05 0
90586 질문 유니티에서는 아바타가 적용됐다고뜨는데 5 ㅇㅇ 211.250 2019-01-05 0
90585 일반 수냉 달았다 11 죽은참새 2019-01-05 0
90583 일반 키츠네츠키가 우콘은 진짜 대충만들었구나 느끼는게 2 강나다 2019-01-05 0
90582 일반 표정넣엇더니 눈깜박임 애니가 동작을 안해... 5 쉔가오랜 211.36 2019-01-05 0
90581 일반 사쿠라들 이거 달고 다녀 7 ㅇㅇ 180.230 2019-01-05 0
90580 질문 지금 이런 상태입니다 5 Heavron 2019-01-05 0
90579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다 1 ㅇㅇ 222.101 2019-01-05 0
90578 일반 ㅋㅋㅋㅋ 강좌를 따라갈수가 없다 5 Heavron 2019-01-05 0
90577 일반 신박한 맵이긴한데.. 7 너랑안놀거야 2019-01-05 3
90576 일반 vrlow랑 vrhigh랑 차이가 뭐임 4 ㅇㅇ 121.176 2019-01-05 0
90575 일반 amd zen2 & navi 존버 하는사람? 5 Misaring 2019-01-05 0
90573 질문 SDK 유니티 넣을때 오류 5 Heavron 2019-01-05 0
90572 일반 램쥐도 야노 따라해봤다. 2 적쥐 2019-01-05 2
90571 일반 심심하니 마작강의하면 올 사람 구함 3 ㅇㅇ 59.151 2019-01-05 0
90570 일반 드디어 너클콘 공개! 가격 조지네 5 ㅇㅇ 117.111 2019-01-05 1
90568 일반 한국인은 일본어를 아무리 잘해도 티가 난다. 6 JJY 2019-01-05 0
90567 일반 일본인인척 하는 한국인은 뭔가 느낌이 남 1 차가비 2019-01-05 0
90566 일반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 월드 어디어디 있음? Kcalb02 2019-01-05 0
90565 일반 일본인인척하는 한국인은 무조건 들킨다 1 ㅇㅇ 125.129 2019-01-05 0
90564 질문 아바타 만들때 저작권이 어느정도 영향이 있나여? 6 Heavron 2019-01-05 0
90563 일반 차렷충이라 스샷 멋지게 못찍겠다면 4 DDos 2019-01-05 0
90561 일반 묵언차렷 연구하는 사람은 없나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60 일반 이시간에 연병장에 사람있길래 들어갔는데 5 DDos 2019-01-05 0
90559 일반 양심고백 ) 그냥 헬센징들이랑 엮이기 싫어서 그럼 ㅇㅇ 125.129 2019-01-05 0
90558 일반 철퇴테스트 3 dd 116.38 2019-01-05 0
90557 일반 연병장은 대단해 1 chunsia 2019-01-05 0
90556 일반 한국인 끼리 일본어 그거 ㅇㅇ 59.151 2019-01-05 0
90555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10 ㅇㅇ 125.129 2019-01-05 1
90553 일반 점심메뉴 추천받는다 2 DDos 2019-01-05 0
90551 일반 퍼셰이더 사고싶은데 1 호잉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