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55
  • 2019-01-05 03:04:12
  • 125.129
							






벌써 3년전에 합격한 N1성적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상사람들이 다 지같은줄 알더라

가끔씩 일본어 할줄안다고 하면 풀발기해서 씹덕드립치는 애들 있는데

보면 걔가 씹덕인것도 아니고 뭐 잘하는것도 아님


외국어 하나도 못하는새끼들특

영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학원에서 영어 개빡세게 시킨줄만 알고

일어쓰는사람 보면 지처럼 야동볼때 일어 주워들은거로 대화하는줄 암

+ 중국어 쓰는사람 보면 영어인줄 암




ㄹㄹㅋ 왜 N 몇인지는 안찍었어 121.162 2019.01.05 03:06:09
초보자아 일본어로 대화가 가능한건 좋은게 맞는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하는건 이상한게 맛따 2019.01.05 03:07:01
ㅇㅇ 3년전에 인증번호랑 이름 가리느라 그랬는데 어차피 N1~5 총점이 다 달라서 N1만 180일겨 125.129 2019.01.05 03:09:24
ㅇㅇ 어 아니넹 부끄럽지만 반년전에 턱걸이한 사진도 올린다 125.129 2019.01.05 03:11:44
ㄹㄹㅋ 모든등급 총점이 180만점으로 아는데 아닌가 121.162 2019.01.05 03:12:52
krd 19점 가락 ㅋㅋ 운 엉청좋으셨네 1점차로 떨어졌으면 ㄲㄲ 117.111 2019.01.05 03:14:25
ㅇㅇ 부끄러워라... 그래서 반년뒤껄로 올렸는데 저건 급수를 가렸어서 결국 올림 ㅋㅋㅋ 125.129 2019.01.05 03:15:37
ㄹㄹㅋ N1 독해 과락됐으면 피눈물 흘렀겠다. 나도 독해가 시간딸려서 빡치드라 121.162 2019.01.05 03:17:33
ㅇㅇ 아무리 말을 못해도 인사는 해야된다고 생각함 211.36 2019.01.05 03:18:21
ㅇㅇ 저때 합격결과보고 진짜 소리질렀음. 전쟁영화에서 포복전진하고 있는데 바로옆에 포탄떨어지고 살아있는 느낌이었음 125.129 2019.01.05 03:1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848 일반 mr쓰는데 hdmi 연장선 살필요없지?? 2 그건위선이야 2019-01-19 0
99847 일반 이렇게 글 리젠 없는상태로 가면 4 DDos 2019-01-19 0
99846 일반 아바타 의자 앉을때 허리 박히는거 보면 이거 생각남 3 ㅇㅇ 211.218 2019-01-19 0
99845 일반 너네 cv친추하면 받아줄게 34 cv52468 175.223 2019-01-19 1
99844 질문 아바타월드 잘 아는 사람 이 아바타 본 적 없어? 1 Eiji 2019-01-19 0
99843 일반 근데 갤상태 이대로 가면 6 tesla 2019-01-19 3
99842 일반 난지금 갤분위기 갠찮은거같은데 4 ㅇㅇ 61.83 2019-01-19 0
99841 일반 그럼 전 수호자가 되러 가겟습니다 횐님덜.... 2 cv52468 175.223 2019-01-19 1
99840 일반 그 그룹의 이야기.. 8 ㅇㅇ 175.223 2019-01-19 0
99839 일반 7시 이후부터 분탕치는 유동들은 대부분 이런거같던데 2 ㅇㅇ 125.180 2019-01-19 0
99838 일반 니들은 친구 어캐 사귀노 7 읭읭이 2019-01-19 0
99837 질문 MR 사양 어떻게 됨? 4 레먀 2019-01-19 0
99836 일반 디시 할바엔 루리웹함ㅋㅋ 거긴 쿨찐 많음ㅋㅋ 5 ㅇㅇ 39.7 2019-01-19 0
99835 일반 과몰입 말야 5 과몰입 175.223 2019-01-19 0
99834 일반 마이크안쓰면 의사소통 불가한정도네 5 ∩(>ヮ<)q 2019-01-19 0
99833 일반 쿨찐 갤러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 ㅇㅇ 175.223 2019-01-19 0
99831 질문 샤로 머플러 색 어케바꿔? 3 TARA 61.81 2019-01-19 0
99830 일반 시브쨩이 디씨 별로 안해본 티 내는거 존나 귀여운데 어쩌냐?ㅋㅋㅋ 4 ㅇㅇ 39.7 2019-01-19 1
99829 일반 화장실에서그렷음 cv52468 175.223 2019-01-19 1
99827 일반 화력이 줄은게 아니라 여기애들만 걸러져서 남은거지... 1 ㅇㅇ 223.62 2019-01-19 2
99826 일반 저 바이브 살껀데 질문좀 받아줘 4 ㅇㅇ 175.223 2019-01-19 0
99825 일반 쿨찐이 너네 원하는거 하나 해줄게 10 cv52468 175.223 2019-01-19 0
99824 일반 디씨 화력 줄은이유 1 ㅅㅋㅋ改 2019-01-19 0
99823 일반 라무네 제작자 신작 빨리 나왔으면 좋겟다 5 Lucky 2019-01-19 1
99822 일반 디씨애들 화력 약해지고 노잼된건 팩트임 10 ㅇㅇ 175.223 2019-01-19 0
99821 일반 1060이랑2070이랑 넘사급임? 3 ㅇㅇ 1.177 2019-01-19 0
99819 일반 파딱아솔직히 3 cv52468 175.223 2019-01-19 4
99817 일반 텍스쳐 시트로 양 파티클 만들어봤는데 재밌네 7 검은연 2019-01-19 2
99814 일반 파딱아 댓글좀달아봐 5 cv52468 175.223 2019-01-19 0
99813 일반 VRChat Mod 여기 뭐 조건 충족해야함? 3 수시 2019-01-19 0
99812 일반 념글에 있는 것 그대로 해보았다 1 아스카愛 2019-01-19 0
99811 일반 앞으로는 제가 왜 맨날 ‘맥’운운 하는지 파악하시길...! 2 39.7 2019-01-19 0
99810 일반 글삭제시즌임? cv52468 175.223 2019-01-19 2
99809 일반 난 안 받았는데 왜 배송완료 처리 돼있지? 6 이숟⚡ 2019-01-19 0
99806 일반 파딲센세 도와주세요 4 ㅇㅇ 211.49 2019-01-19 0
99803 일반 유니티, 블렌더 질문있소요! 5 ㅇㅇㅇㅇ 125.179 2019-01-19 0
99800 일반 케갱이고 뭐고 시발 5 읭읭이 2019-01-19 0
99799 일반 볼때마다 꼴리네 5 ㅅㅋㅋ改 2019-01-19 4
99796 일반 ㅆ빨 바이브 재설치 왜이럼??? 2 ㅇㅇ 175.196 2019-01-19 0
99794 일반 친구들 조인하는거라 프라이빗에 있는게 심심하지 않다 1 ㅇㅇ 124.63 2019-0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