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인인척하는 한국인은 무조건 들킨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65
  • 2019-01-05 03:37:49
  • 125.129
							




작년 이맘때에 시즈 골2 구간에서 플래갈라고

랭겜솔큐 돌리는데 일본인 4인큐를 만난거야

근데 게임 잘풀리고 나도 적당히 캐리해서 이겼더니 일본인이냐고 물어보더라

장난삼아 Hi 라고 대답했더니 디코 초대오고 그 뒤로 한달정도 일본 5인큐 계속 시즈돌렸었음


일본어로 통화하다가 가끔씩 좆됬을때 "아 씨...ㅃ" 하고 나오는거 참는게 꿀잼이었는데

뒤돌아서 생각해보니까 오프라인 정모주제로 얘기할때 어버버한것도 그렇고 고질적인 핑차이도 그렇고

얘네도 어느정도 내가 한국인이란거 눈치까고 있었던거같애, 실력이 좋으니까 껴준거지

반대로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라 외국인이 교과서적인 한국어로 한국인인척 한다고 그게 모르겟냐


그러니까 VRC에서도 너무 일본인인척 잘한다고 일본인한테 앵기진 말자 경험담임

ㅇㅇ 현지인한테 일본인이라고 속이는건좀... 110.9 2019.01.05 03:3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448 일반 초보적 뚜따 도와준다. 1 왜산인싸 2019-01-09 0
94447 일반 라무네 아이트래킹 되긴되지? 6 츄르 2019-01-09 0
94446 일반 과몰입에 대한 사견 5 ㅇㅇ 222.112 2019-01-09 2
94445 일반 NOLO 베이스스테이션 위치선정 2 ELSD 2019-01-09 0
94443 일반 님들 이런게임 외함 5 ㅇㅇ 211.246 2019-01-09 0
94442 일반 화본역(Hwabon) 월드 작업 근황 6 Bepsi Train 125.176 2019-01-09 3
94439 일반 앱 왜 접속이 안 되는거지 2 기타빌런 2019-01-09 0
94438 일반 브얄에서라도 귀여움받을 수 있는게 너무 좋다 4 ㅇㅇ 125.129 2019-01-09 2
94437 질문 케모노 일본늑대 mmd 파일있으신분 ㅇㅇ 220.126 2019-01-09 0
94436 일반 난 내목소리가 나도모르게 계속 바뀌어서 뭐가 자연스러운건지 모르겠어 5 검은연 2019-01-09 0
94435 일반 과몰입에 대한 고찰 3 ㅇㅇ 39.7 2019-01-09 0
94434 일반 디시 터졌음? 4 ㅇㅇ 210.94 2019-01-09 0
94432 일반 묵언하는이유가 뭐있어 목소리가 너무 이상해서그렇지 2 ㅇㅇ 211.226 2019-01-09 0
94431 일반 나도 뉴비야 1 ㅇㅇ 2019-01-09 2
94430 일반 리깅 배우고 싶다 4 우콘쨩 2019-01-09 0
94429 일반 이거 셰이더 어떰?? 2 호잉 2019-01-09 0
94427 질문 브얄기기 고장 잘나는 편인가요? 3 ㅇㅇ 223.62 2019-01-09 0
94426 일반 어제 부랄챗키고잤는데 1 읭읭이 2019-01-09 0
94425 일반 쉬펄; fbx인데 블렌더로 안열어지는건 어떡해야 수정할수있나 2 검은연 2019-01-09 0
94424 일반 브얄망가진짜아무도 번호모름? 8 ㅇㅇ 219.252 2019-01-09 0
94422 일반 퀄좋은 칸나아바타는 어서얻나요 8 ㅇㅇ 222.234 2019-01-09 0
94421 일반 공홈 퀵배송 늦으면 안해주려나 2 ㅇㅇ 210.94 2019-01-09 0
94420 일반 난 갤러들이 부스에서 아바타 구매하기전에 다이나믹본부터 사라고 해서 19 GEORGIA 2019-01-09 2
94419 일반 님들 이캐릭 꾸미면 이쁨?? ... 뉴비에게 가르침을 ..ㅠㅍ 2 kkspp 118.39 2019-01-09 0
94416 일반 브얄챗망가 히토미번호빨리좀 2 ㅇㅇ 219.252 2019-01-09 0
94415 일반 브이알도 사서하는놈들이 복돌을 쓴다고? ㅇㅇ 14.39 2019-01-09 0
94414 일반 븨알갤럼들이 설명해주는 개기일식 1 읭읭이 2019-01-09 0
94413 일반 나도 뉴비야 4 Squ4d 2019-01-09 0
94412 일반 공익쉑 극혐ㅋㅋ.. 4 ㅇㅇ 175.223 2019-01-09 0
94411 일반 바이브, 바이브공홈 말고 바이브 스토어? 여기서 사도 되나요 3 레몬무 2019-01-09 0
94410 일반 뉴비임 3 ㅇㅇ 182.225 2019-01-09 0
94409 일반 니네 다이나믹본은 사서 쓰냐? 9 ㅇㅇ 121.154 2019-01-09 0
94408 일반 저기 다이나믹본?? 그거 궁금해서 그런데 4 ㅇㅇ 2019-01-09 0
94407 일반 섹드립잘받아주는사람 넘 조음 3 읭읭이 2019-01-09 0
94406 일반 H그만해 4 Squ4d 2019-01-09 0
94404 일반 애니메이션 중에 2 211.52 2019-01-09 0
94403 일반 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 4 오큘ㅠㅠ 175.223 2019-01-09 0
94402 일반 진자하게 돈내고 친구 알바 필요한사람 없냐 3 초보자아 2019-01-09 0
94401 일반 월드에 스카이박스 발기가 안먹히는데 어떡함 ?? 1 ㅇㅇ 27.173 2019-01-09 0
94400 일반 친구삽니다 따흐흨 9 읭읭이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