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뭐시야 앞으로 감성+과몰입 글 금지?
글쓴이
Misaring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471
  • 2018-10-25 10:20:56
							

우리 고닉쟝에다가 겔주까지

과몰입에 감성첨가 일기글 안좋다고

대놓고 말하는거보면

역시 제 3자가 보기에 문제가 있구나!

난 무슨 글이 됫던 갤 흥하는것만 생각해서

글만 올라왔다 하면 몰입하면서 봣는데 ㅋㅋㅋㅋ


과몰입 유 경험자로써

이미 늦었지만... 앞으로라도 조심해야겟어ㅋㅋ큐ㅠ




- dc official App
레몬우유 난 개꿀잼인데 안그러냐 2018.10.25 10:23:13
검은자까 218.153 2018.10.25 10:23:37
Misaring 개꿀잼이지..근데 진정으로 갤럼을 생각한다면 욕한번 받아주고 정신차리라고 말해주고도 싶음ㅋㅋ 나처럼 되지 마라고 하면섴ㅋ - dc App 2018.10.25 10:24:24
Misaring ㅋㅋㅋ - dc App 2018.10.25 10:24:32
싸이킥유코 금지 때려봣자 쓸 사람들은 계속 쓰고 그거 막았다고 불만 터져나옴 2018.10.25 10:25:18
Misaring ㅋㅋ.. 팝콘 씹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씁슬해... - dc App 2018.10.25 10:26:11
Misaring 저기 구면에 죄송한데 고닉파서 좀 이쁘고 귀여운 콘좀 써주시면..어려운 부탁이겟죠? - dc App 2018.10.25 10:26:45
ㅇㅇ 바꾼 계정 닉이나 까시죠 223.62 2018.10.25 10:29:09
에루 과몰입 하는거 자체는 좋은거 라고 생각하는데 이 갤에서 과몰입으로 글 싸지르는 사람들 다 분위기 씹창내는 암울한 이야기 밖에안하니까 조깟음 어케 과몰입 하는 애들 중에 좋은쪽으로 하는 애가 업냐????????????? 2018.10.25 10:32:04
Misaring 안탑깝게도 나포함 한명도 못봣다... - dc App 2018.10.25 10:32:57
검은자까 디씨에 계정 가입하면 진짜 과몰입 할까 걱정되서 안 파요 OTL 218.153 2018.10.25 10:34:46
ㅇㅇ 사회생활 해본 적 없는 새끼들이 처음으로 사람과 사람으로 교류하는데 좋은일이 많겠음? 트러블이 많겠음? 211.36 2018.10.25 10:44:10
에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25 10:5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674 일반 근데 개인적으로도 미코는 좀 꼬움 6 MANKALO 2018-10-30 2
68673 일반 분탕 왔으? Red.Coco 2018-10-30 0
68671 일반 코드하면 뭐가달라지냐? 4 ㅇㅇ 210.183 2018-10-30 0
68670 일반 그래서 미코 왕왕 사운드 출처 아는 사람 없냐 4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9 일반 미코 커미션 관련 글 쓰는거 보고 불탄다는 반응 많네. 5 magicatz 2018-10-30 2
68668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10 ㅇㅇ 118.32 2018-10-30 16
68665 질문 아바타 센터가 저 멀리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 됨? 2 Emptiness 2018-10-30 0
68664 일반 저작권은 시벌럼들이 4 읭읭이 2018-10-30 0
68663 일반 우콘 왕왕소리같은거 3 극락정토 2018-10-30 0
68662 일반 나 TV에 출연했다 4 sansam 2018-10-30 6
68661 일반 저번이랑 주류 여론이 바뀌었네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0 일반 유동 분탕이라고 하는새끼들 특징.jpg 2 ㅇㅇ 125.180 2018-10-30 1
68656 일반 파딱 일하고있음? 유티 2018-10-30 0
68655 일반 나만 빨강이상 친구어렵냐 3 려려려 221.142 2018-10-30 0
68654 일반 코드 10자리 2 희민 2018-10-30 0
68652 일반 불타지 마시고 블렌더잘알님들 안팤 뒤집힌거좀 도와주셈 6 긴긴 2018-10-30 0
68651 일반 개 빡대가리 새끼가 저작권이랑 불법복제랑 구분도 못하냐 5 ㅇㅇ 1.249 2018-10-30 0
68649 일반 뱅인가몬가 밤에만하는거임? 1 PUNPUN 2018-10-30 0
68648 일반 찐따새끼들 또 불타네 1 극락정토 2018-10-30 0
68647 일반 어제 VR방으로 회식간다고 했는데 1 alskdj 211.246 2018-10-30 2
68646 일반 아 쉬발! 걍 오큘사야지 5 읭읭이 2018-10-30 0
68645 질문 여기 mmd 모델 얻고싶어서 암호얻는라고 며칠째 노력중인데 6 뷁둛 124.53 2018-10-30 0
68644 일반 근데 본인이 저작권자도 아니면서 12 ㅇㅇ 220.78 2018-10-30 5
68643 일반 건담 교류회 상품 예산이 5만원인데 상품어느게 좋을지 니들이 의견줘봐 2 ㅇㅇ 203.90 2018-10-30 0
68642 일반 그분한테 답글이 안달려서... 이번엔 그냥 링크만 올리겠습니다. 13 미코조아 211.36 2018-10-30 5
68641 일반 지금 뱅 할수있음? 3 ㅇㅇ 58.126 2018-10-30 0
68640 일반 유니티에서 눈물에 적용하는 쉐이더는 뭐가 좋을까.. 눈물 180.230 2018-10-30 0
68639 일반 코이고에 적용법 아는 사람 새로운열쇠 2018-10-30 0
68638 일반 다음 강좌는 내일 오후9시쯤 예정 1 MANKALO 2018-10-30 2
68635 일반 야 밑에글뭐냐ㅋㅋ 좀 에반데 4 ㅇㅇ 106.102 2018-10-30 2
68634 일반 Vive 컨트롤러 갑자기 진동이 안되고 소리도 안남 3 ㅇㅇ 175.223 2018-10-30 0
68632 일반 바이브풀트 팔고 오큘을 갈까 2 읭읭이 2018-10-30 0
68631 일반 LJD 어나더방 약간의 문제가 있음 2 으ㅡ음 2018-10-30 0
68629 일반 갤주야 내 글 왜 글삭했냐? 30 미코조아 211.36 2018-10-30 7
68628 일반 단선된?바이브 수리보내기 vs 무선킷사고 선 버리기 10 댕타 2018-10-30 0
68627 일반 닉언 ㄴ 1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626 일반 유동특 아스테리 2018-10-30 0
68625 일반 장작 특 F유동닉 2018-10-30 0
68623 일반 저작권관련 글들 보면 하고싶은 말이 있는데 10 으ㅡ음 2018-10-30 2
68622 일반 안경충은 오큘 넘불편한것... 2 ㅇㅇ 223.62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