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본인이 저작권자도 아니면서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44
  • 2018-10-30 14:04:25
  • 220.78
							

남한테 이래라 저래라 할 권리가 없지 안나요?


2차창작물에 대한 공연권도 보장 받아야지?


애초에 저작권법이 친고죄인걸 권리자도 없이 갤에와서 따지면 뭐 어쩌자는건지..

ㅇㅇ 전형적인분탕 1.249 2018.10.30 14:05:04
ㅇㅇ 권리자 아니면 지적 못해요~ 1.249 2018.10.30 14:06:53
ㅇㅇ 지가 개소리 하는건 아는지 댓글지우는 클라스 오지고요 1.249 2018.10.30 14:07:11
미코조아 권리자가 아니라면 지적도 못하나요? 불법 SW, 핵 등등 이용 권장 게시글이 올라오는것도 용인되어야 한다는 주장으로 보이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4:07:35
ㅇㅇ 저작권이 권리자 보호한다는거지 지 좆대로 가져다 쓰는게 아니죠~ 개 추하죠 1.249 2018.10.30 14:07:56
DeLruty 바보도아닌이상 그냥태클걸지말자.. 2018.10.30 14:08:36
ㅇㅇ 지적은 권리자한테 가서 알려줘야지 지적이지 혼자서 좆대로 가져다 붙일 수 있는게 아니죠~ 개 추하죠~ 1.249 2018.10.30 14:09:04
히비링 그만좀 해요 눈살 찌뿌려지네 오프에서도 이런식이에요? 2018.10.30 14:11:14
미코조아 2차 창작물에 대한 공연권이 보장받아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애초에 일본 애니메이션 등의 2차 창작물들은 저작권자들의 암묵적 용인 아래에서 생산되고 있는겁니다. 미코 모델의 경우 저작권자가 2차 창작물의 수익창출을 금지한다고 명시하였구요. - dc App 211.36 2018.10.30 14:11:18
DeLruty 윈도우는 정품 맞지? 아 그냥갑자기 태클걸고싶어져서 그래~ 2018.10.30 14:16:00
미코조아 갤에 윈도우 정품인증 올릴까요? 당연히 정품이죠. - dc App 211.36 2018.10.30 14:16:24
DeLruty 그냥 태클건거뿐이니 화는내지말자. 2018.10.30 14:17: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77 일반 vrchat계정 닉네임 어떻게 바꾸나요 ㅠㅠ 3 데마풀 2018-11-12 0
72176 일반 아파서 하루종일 쳐 누워있네 ㅋㅋㅋㅋ 3 읭읭이 182.231 2018-11-12 0
72175 일반 마이크 삼성번들이어폰으로도 가능함? 5 솜버좀비 2018-11-12 0
72174 일반 큰일이다... 마이크가 안된다. 8 ㅇㅇ 121.133 2018-11-12 0
72173 일반 Dance!! v1.3.3 버전 업뎃함 12 KaMYu 2018-11-12 0
72172 일반 얘는 뭔 눈 하나하나에 본이 달렸네 2 긴긴 2018-11-12 0
7217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끝까지분해해봄 4 117.111 2018-11-12 0
72170 일반 브알챗못한지 4일째.. 3 꿀뚤 2018-11-12 0
72169 일반 블프때 vr 얼마나 세일할가 4 ㅇㅇ 210.105 2018-11-12 0
72168 일반 바이브 프로사려고하는데 1 ㅇㅇ 121.188 2018-11-12 0
72167 일반 사람들 좀 많아지면 프레임드랍 심해진다 1 ㅇㅇ 119.194 2018-11-12 0
72166 일반 뱅할뱅 열시 1 하루사메 2018-11-12 0
72165 일반 모델업로드 이거 무슨문제야 !!?>!? 급해 ㅠㅠ 9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64 일반 씹노잼 2 ㅇㅇ 58.122 2018-11-12 0
72160 일반 풀트래킹.gif 아루라테 2018-11-12 0
7215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12 1
72158 일반 분명 사람 있다고 숫자 떠있는데 7 ㅇㅇ 121.133 2018-11-12 0
72157 일반 i5 8500에 1060 6GB면 MR 돌릴만 함? 6 ㅇㅇ 115.22 2018-11-12 0
72156 일반 그룹에 분위기파악 못하는 친구 어찌해야대나 15 ㅇㅇ 175.223 2018-11-12 6
72155 질문 새계정팠는데 최소 몇시간 이상 플레이해야 유니티 아바타 적용가능? 8 이응이 183.97 2018-11-12 0
72154 일반 갤 살아났네 3 꿀뚤 2018-11-12 0
72153 일반 씨퓨랑 글카 어느 정도 돼야 MR 쓸 수 있나요? 2 ㅇㅇ 115.22 2018-11-12 0
72152 일반 아마존 눈팅하는데 오큘 가격 왜 오른 거임?? 1 ㅇㅇ 115.22 2018-11-12 0
72151 일반 저댄 곡 제목 찾습니다 2 ㅇㅇ 14.46 2018-11-12 0
72150 일반 요즘 뜸했던 이유가 입원해서그럼 2 유티 2018-11-12 0
72149 일반 방금 다 깔았어. 어디로 가야해? 24 ㅇㅇ 121.133 2018-11-12 0
72148 일반 브붕이 평균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
72145 일반 난 트래커 이렇게 고정함 GEORGIA 2018-11-12 0
72144 일반 민나 토모다찌 토모다찌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4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관리는 간단하지 않냐? 1 GEORGIA 2018-11-12 0
72140 일반 글고보니 이번주에 vr 벡스코 열린다하니 구경가야지 하피핏 2018-11-12 0
72139 일반 이케하면 발 안흔들림 2 카디아. 2018-11-12 0
72137 일반 부스 라무네 차기작 소식~ 8 Misaring 2018-11-12 6
72136 질문 Vr챗 월드만들때 ㅇㅇ 2018-11-12 0
7213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후기 3 117.111 2018-11-12 0
72133 일반 9시 뱅병장 1 ㅇㅇ 221.165 2018-11-12 0
72132 일반 묵언 외국인과 재밌게 놀았었음 GEORGIA 2018-11-12 0
72131 일반 H방 가고싶다 5 하피핏 2018-11-12 0
72128 일반 배니스맨 개멋잇음 ITOAR 2018-11-12 0
72125 일반 바탕화면 vrc 스크린샷으로 쓰는애 있냐 8 ㅇㅇ 1.248 2018-11-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