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주야 내 글 왜 글삭했냐?
글쓴이
미코조아
추천
7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29
  • 2018-10-30 13:30:41
  • 211.36
							

본인이 링크 올려달라 그래서 올렸는데 내가 뭐 잘못한거 있음?

대체 어떤 규정에 의해 글 삭제했는지 궁금함.

- dc official App


아스테리 눈깔안달렷지 닉언하지말레 킥킥 ★ 2018.10.30 13:31:06
MANKALO 뭔 개 병신 씹쓰레기같은 새끼야. 지랄도 정도껏해라 2018.10.30 13:31:09
ㅇㅇ 씹네덕새끼라그럼이해하셈 39.7 2018.10.30 13:31:16
미코조아 닉언 안하려고 ** 처리까지 했는데 이것도 닉언으로 들어가나보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1:34
MANKALO 좆같은 새끼가 지랄도 참 중구난방으로 해요 참, 닉언에, 공구에, 저격에, 분탕에, 장작에 아주 팔방미인이여 2018.10.30 13:31:36
미코조아 죄송합니다 글 다시 쓸게요. 그렇다고 욕까지 박으시는건 좀 너무하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1:53
MANKALO 선생이 분탕밖에 할 줄 모른다는 것은 알고있습니다. 병신아 2018.10.30 13:32:01
DUZ 윾동이라 가능한 분탕 ㄹㅇ 2018.10.30 13:32:29
MANKALO 개씨발 사람 불태우는 글 쓴 다음에 존댓말 하면 존나 순해보일거같냐 병신아? 2018.10.30 13:32:44
미코조아 공구, 분탕, 장작은 대체 어떤 부분을 말하시는거죠? 알아듣게 좀 말씀하시죠... - dc App 211.36 2018.10.30 13:33:22
포도초콜렛 닉언때문에 삭제는 내가 했고 하고싶은 이야기 다한거 같은데 갤에다 쓰지말고 상대 방명록가서 갠적으로 이야기하던가 그렇게 하셈 2018.10.30 13:33:46
아스테리 아조씨 불타지마요 유동한테 불타면지는거임 걍 차단거샘 ★ 2018.10.30 13:33:56
미코조아 아니 억울하네... 닉언은 뭐 그렇다 치구요, 제가 지금 뭐땜에 초면에 욕까지 먹어야되는데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4:32
미코조아 그럼 링크는 답글로 달도록 할게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4:50
MANKALO 지금 저작권 지키는 천사라도 되는줄 생각하나본데 바로 전날에 무슨 일 있었는지도 모르고 왔다기에는 보기 힘들고 하는 짓거리 보면은 전날 그새끼랑 다를게 없는데 유동으로 와서 지랄하는 꼬라지 보면 내가 배알이 다꼴린다 병신아. 지금 너때문에 무슨 사단 일어났는지만 봐도 너가 욕먹을 잘못했다고 생각안드냐? 생각 안들면 너가 어지간히 어린거고 씨발. 2018.10.30 13:36:11
아스테리 님 병신 맞구요 갤 그만태우세요 인제 집와서 덥거든요 엌ㅋㅋㅋ ★ 2018.10.30 13:36:20
MANKALO 하다못해 보통 본의 의도에 맞지 않게 불타는 꼬라지 보면 일반적으로 '제가 이렇게까지 할 생각은 없었는데 죄송합니다, 조용히 둘이 이야기하고싶어요'이런식으로 달고 개인적인 디스코드로 '그렇게 판매하시면 규약위반이에요'이렇게라도 말을 하고 그 다음에 반응에 따라서 박제를 하던말던 하는건 ㅈ도 신경 안쓰는데 니가 지금 무슨짓을 했는지는 알지않냐? 2018.10.30 13:37:17
아스테리 장작활활넣어놓고 같이 누가 타니까 억울함?왜? ★ 2018.10.30 13:37:39
미코조아 아니... 전날에 뭔 일이 있었는지 그게 저랑 무슨 상관인데요? 얼마전에 미코 저작권 관련 논란이 있었던거는 저도 알고 있는데, 미코 파라다이스 월드 둘러보다 문뜩 생각이 들어서 글 올린거구요, 유동으로 글 썼다고 해서 무조건 분탕으로만 단정하시니 좀 억울하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8:00
아스테리 고닉이어도 이건 분탕맞음~ ㅇ~ 제작자 개인디코놔두고 갤에 불지르는꼬라지 생각없는거티나죠? ★ 2018.10.30 13:38:36
미코조아 제가 갤의 좀 민감한 부분을 건드린건지는 모르겠는데... 솔직히 이게 갤주님한테 욕까지 먹을 일은 아닌거 같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8:50
ㅇㅅㄹ 과몰입 ㄴ 175.223 2018.10.30 13:39:05
ㅇㅅㄹ 5252 진정하라구 175.223 2018.10.30 13:39:23
미코조아 이성적으로 좀 생각하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집단 린치식으로 몰려와서 욕부터 하시지 말구요. - dc App 211.36 2018.10.30 13:40:27
MANKALO 이성적으로 생각하니까 욕하는거다 병신아 ㅋㅋㅋ 갤주기전에 나도 그냥 갤럼이다, 갤럼으로서 너 하는 꼬라지 보기 싫어서 욕박는건데 ㅈ같냐? 집단린치는 얼어죽을놈의 집단린치야, 왜, 또 우리들 다 '그 라인'에 얽혀있다고 또 불태워보게? 그래, 저작권 지키는거 다 좋지. 그리고 미코 홈페이지에도 하지 말라고 나와있고, 근데 내가 너한테 저격당한 입장도 아니고 그거때문에 화낼 이유가 하나도 없음, 근데 또 갤에 애들 싸우고있는거 안보여? 요즘 신문기자들 하는 방식이랑 존나 똑같음. 교묘하게 내용 적어서 둘로 갈라져서 싸우게 만드는거. 2018.10.30 13:44:15
MANKALO 너가 정말로 이걸 어떻게 하고싶었다면 개인적으로 연락을 걸어서 '저기요, 미코 판매하는거 불편하네요, 내려주세요" 이렇게라도 말한 스샷을 첨부하고 상대가 "ㅗㅗ 나 계속 팔거임 엌ㅋㅋ" 이러는 거라도 찍어서 올렸다면 내가 욕박지는 않았을것같다. 2018.10.30 13:44:36
유티 아침부터 나한테도 유동이 난리치더니 결국 터지네 2018.10.30 13:45:33
MANKALO 그리고 하나 알아두셈. 아무리 내가 갤주라고 해도 난 삭제 거의 안하고 냅두는 타입임. 나 자체도 저격 여럿 받아봤는데 초반에 삭제하다가 일침맞고 깨달은 뒤로는 아무것도 삭제한 적 없음. 그냥 갤럼이라고 생각하고 해라. 니가 계속 불태우든 말든 적어도 최소한만 지킨다면 나는 삭제하거나 안할거니. 부갤주들이 하는것에 대해서도 솔직히 터치할 생각 없음. 걔네들이 삭제할만하다 하니 삭제한거지. 2018.10.30 13:45:50
ㅇㅇ 난 이거 딱히 분탕이라고 생각 안 함.. 막말루 핵쓰는 새끼도 갤에다가 박제하곤 했는데 저작권 위반 좀 저격하는게 뭐 어때서? 168.126 2018.10.30 13:54:06
ㅇㅇ 글 짜르는 것두 사실상 그 재판매 글 짜르면서 이미 발을 잘못 디뎌놓은거여.. 이런 저런 규칙 만들어서 적용하면 규칙이 이게 머냐고 반발하는 놈도 당연히 있지. 저번에 친목질 머 공지 올릴 때도 적었던 거 같은데 글 잘못 짜르면 폭발하는 거 딜레마는 감당해야 된다 168.126 2018.10.30 13:55: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75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 찍찍이도 as해줘? ㅇㅇ 112.151 2018-11-14 0
72752 일반 아바타로 쓰던거 한번 언리얼에서 임포트해봤는데 3 엘에르엘 2018-11-14 0
72751 일반 오늘의 브얄사진 Huntere 2018-11-14 1
72750 일반 7시반 뱅짤 5 울테 2018-11-14 1
72749 일반 과몰입중 4 NAME_HORANG 2018-11-14 0
72748 질문 영맹 vr 맹이라서 물어봅니다 4 하루살이 116.42 2018-11-14 0
72747 일반 과몰입 고백 2 초보자아 2018-11-14 0
72744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까 생각중인데 갤럼중에 살 사람 있나.. 4 라인 118.221 2018-11-14 0
72743 일반 다들 저댄방 어디쓰는겨 6 너의폰 2018-11-14 0
72742 일반 vr키고 마이크 어케키는건지 까먹음 1 우사밍 2018-11-14 0
72740 일반 오큘이 안와서 로스트아크 만렙찍었다 5 꼬마키` 2018-11-14 1
72739 일반 Dance!! v1.3.5 버전 퍼블릭 신청했음 8 KaMYu 2018-11-14 3
72738 일반 하와와...여중생쨩도 VR 하고 싶은 것이에오... ㄹㅇㄴㅁㄹ 124.62 2018-11-14 0
72737 일반 닉네임 테두리 질문 4 ㅇㅇㅁ? 182.230 2018-11-14 0
72736 질문 vrcmod 아바타 질문 ㅠㅠ 감자 2018-11-14 0
72735 일반 키넥트v1 이랑 v2랑 엄청차이난다 8 철수 118.32 2018-11-14 0
72734 일반 링크박스 책상위에냅둔게문젠가 2 울테 2018-11-14 0
72733 일반 썸네일 무료봉사 한사람 안해서 한분 선착으로 해드림 7 대월향 2018-11-14 1
72732 일반 트래커 쓸모없는 팁 하나 1 으ㅡ음 2018-11-14 0
72729 일반 아바타 만드는것도 월드만드는것도 못하겠다 4 A.ms 2018-11-14 3
72728 일반 오큘 터치랑 바이브나 mr 혼종 안댄다던데 4 재배맨 2018-11-14 0
72727 일반 불꽃놀이 하고십다.. 3 ㅇㅇ 175.223 2018-11-14 3
72726 일반 내일 수능보는 갤럼 4 라그네아 2018-11-14 1
72724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7 제네카린 2018-11-14 1
72723 일반 지난번에 구해주신 뽕따입니다 tntnt 2018-11-14 3
72722 일반 근데 솔직히 나도 브알챗 처음할땐 어글리 코리안 짓좀 했음 11 으ㅡ음 2018-11-14 1
72721 일반 이것도 과몰입인가 8 감자 2018-11-14 5
72720 일반 다른겜 한다구 잘안했는데.. 1 ㅇㅇ 122.47 2018-11-14 0
72719 일반 얼굴 건드리기 너무 힘들다 ㅠㅜ 1 나막신 222.112 2018-11-14 0
72718 일반 (움짤대회) 나도올림 1 Lakenls 2018-11-14 1
72717 질문 Fixed Join로 땅에 박아버린거 푸는법 없을까요?? 1 ㅇㅅㅇ 221.153 2018-11-14 0
72716 일반 퇴근하고 집안일만 했는데 벌써 9시야. 2 Huntere 2018-11-14 0
72715 일반 다들 친구팔아서 념글가긴뭣하니까 대회안쓰는거봐 2 꿀뚤 2018-11-14 0
72714 일반 [대회아님] 간만에 체조짤이나 보구가랑 2 ㅇㅇ 175.223 2018-11-14 2
72713 일반 [움짤대회]이것이 풀트래킹이다 절망편.gif 4 엘에르엘 2018-11-14 23
72712 일반 맞다 온김에 질문 하나만 더 하자 2 ㅇㅇ 115.139 2018-11-14 0
72711 일반 저ㅏ댄 이노래 몬지아는사람 6 카디아. 2018-11-14 1
72710 일반 안녕하세요 수능끝나고 시작할 고3새기에요 7 ㅇㅇ 115.139 2018-11-14 1
72707 일반 나 요즘 왤케 사람들한테 말을 못걸겠지 2 글자 125.188 2018-11-14 0
72705 일반 (움짤대회)다시한번 올리는 문워크.ramune 6 방재씨 2018-11-14 3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