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분한테 답글이 안달려서... 이번엔 그냥 링크만 올리겠습니다.
글쓴이
미코조아
추천
5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42
  • 2018-10-30 13:55:51
  • 211.36
							

https://m.dcinside.com/board/vr/55650
https://m.dcinside.com/board/vr/53923
https://m.dcinside.com/board/vr/53921

혹시 본인이 보시면 삭제좀 부탁드릴게요.

글 다시 안쓰려했는데 디시 앱에서는 답글에 답글이 또 안달리더라구요...

여러모로 논란 만들어 죄송합니다

- dc official App
MANKALO 디코로 이야기 걸라고... 2018.10.30 13:57:57
미코조아 ㄴ 제가 디코를 안해요... 계정도 없구요;; - dc App 211.36 2018.10.30 13:58:13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5 2018.10.30 13:58:16
ㅇㅇ 전형적인 분탕 1.249 2018.10.30 14:00:46
Cimomo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3923 이건 커미션 글 아니니 냅두고 나머진 지웠음 2018.10.30 14:00:55
DeLruty 분탕아 추하다. 2018.10.30 14:01:26
미코조아 마지막 귀여운데 얼마받았음? 등등 댓글이 문제가 되는거 같아서요. 금액도 명시되어 있고... - dc App 211.36 2018.10.30 14:01:49
ㅇㅇ 진심 역겹다 추하지도 않냐 커미션 물어보는것도 지랄이네 1.249 2018.10.30 14:03:01
미코조아 ㄴ 1.249 저작권적으로 문제가 되는 커미션이라 그런거예요... - dc App 121.150 2018.10.30 14:03:49
ㅇㅇ 그래서 본인이 권리자임? 220.78 2018.10.30 14:05:14
DeLruty 근데 그걸왜 님이함?. 저쪽에서 태클걸면몰라도 댁이 권리자의 한국-대표자임? 2018.10.30 14:06:03
ㅇㅇ 본인이 권리자임? 대표자임? 추하기는 이게 추한거지 ㅋㅋㅋ 168.126 2018.10.30 14:07:16
ㅇㅇ 니가 대표여? 저작권은 당사자간 해결하게 둬라~ 할거면 어제 부스 모델 재판매 글 올렸다가 글 짤린 윾동 위로 글 갤주 규탄 글이나 써라 168.126 2018.10.30 14:11: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526 VRC일기 어제 퇴근길에 코인노래방가서 1 ㅇㅇ 220.121 2018-11-02 0
69525 일반 따끈따끈한 군고구마 11 싸이킥유코 2018-11-02 0
69524 일반 혼자 잘 지내는 고독한 닝겐이었는데 브알챗땜에 4 ㅇㅇ 220.121 2018-11-02 1
69523 VRC일기 인싸는 아니여도 친구들이랑 잘 놀았는데 2 ㅇㅇ 223.38 2018-11-02 0
69522 일반 오늘은 날 따듯해서 장작없나 11 읭읭이 2018-11-02 0
69521 일반 브알챗하면서 상태 좋아진애들 부럽다 8 ㅇㅇ 220.121 2018-11-02 0
69520 일반 양키들 증말 압타 잘만들더라 4 하피핏 2018-11-02 0
69519 일반 디시앱은 영상 안올라가지니?? 2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0
69518 VRC일기 자살하고싶다 5 ㅇㅇ 220.121 2018-11-02 0
69517 일반 뚜따 했는데 옷이 딱딱해져서 4 ㅇㅇ 118.33 2018-11-02 0
69516 일반 커여운 킷슈 하쉴 2 림크 2018-11-02 1
69515 일반 무선 어댑터 왜 안나오냐 2 ㅇㅇ 106.102 2018-11-02 0
69514 일반 이모트 온오프 얼마가 적정선일까 1 ㅇㅇ 129.94 2018-11-02 0
69513 일반 첫 뚜따하는데 질문좀 받아죠.. 2 ㅇㅇ 118.33 2018-11-02 0
69512 일반 달빛천사 노래 원키로 부르면 유사여고생인정이냐? 7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0
69511 일반 브랄챗엔 흑우가 많구나 8 극락정토 2018-11-02 0
69510 일반 서울 무섭다야 버스내리고 타는데까지 만4천원 뜯김 26 하벤하이드 2018-11-02 0
69509 일반 한국 궁전에 사무라이가 앉은거 은근 기분나쁘네ㅋㅋㅋ 3 러닝머신러닝 2018-11-02 1
69508 일반 A아바타에 있는 완장을 B아바타로 옮기기 가능해? 4 ㅇㅇ 223.38 2018-11-02 0
69507 일반 아침이라 사람이 적다 2 킹물범 2018-11-02 0
69506 일반 이거 왜 떨어지는거임 10 아메히 2018-11-02 1
69505 일반 떼껄룩 6 magicatz 2018-11-02 1
69504 일반 샤로인가 그거 있자너 목도리같은거 2 아스테리 2018-11-02 0
69503 일반 풀트랙킹 트래커 위치 세팅하고 캐릭 등이 굽었다면 십중팔구 거북목 때문임 2 GEORGIA 2018-11-02 0
69502 일반 블렌더 auto smooth 뭐하는 기능이지 긴긴 2018-11-02 0
69501 일반 허리트래커 높이 어느정도로 둬아함? 2 갈비핫바 2018-11-02 0
69500 일반 다음 생은 제발 2D애니마법소녀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11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1
69499 일반 브랄챗 지인이 맨날 아프다고 골골되는데 짜증난다 2 GEORGIA 2018-11-02 0
69498 일반 다음 생에 태어나면 개로 태어나고 싶다 6 초보자아 2018-11-02 1
69497 일반 이 샤로 어디서 사? 5 ㅇㅇ 175.223 2018-11-02 0
69495 일반 놀로 mr이랑혼종가능? 7 아스테리 2018-11-02 0
69494 일반 헤드폰, 헤드셋 저폴리 모델 있는사람 있음? 4 Red.Coco 2018-11-02 0
69493 일반 내가 놀로를 안사는 이유 4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0
69492 일반 좆같은 시험이 끝났다 4 Red.Coco 2018-11-02 0
69491 일반 혹시 이치고드래곤 구매한사람 있니? 4 마요릭 2018-11-02 0
69488 일반 브얄 유저는 일반인 정도의 재미임 8 ㅇㅇ 211.36 2018-11-02 0
69487 일반 오큘 트래킹 성능에 1 ㅋㄹㄹ 121.162 2018-11-02 0
69486 일반 놀로 살사람있니 11 MYO모기 2018-11-02 0
69485 질문 뚜따 관련해서 궁금한건데 6 ㅇㅇ 223.38 2018-11-02 0
69484 일반 난 브랄챗 하면서 알고싶지 않은 사실을 하나 알게됨 14 ㅇㅇ 121.161 2018-11-02 4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