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서울 무섭다야 버스내리고 타는데까지 만4천원 뜯김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510
  • 2018-11-02 04:47:10
							

버스내려서 터미널까지 가는길에 네팔아가씨 붙어서 모금이어쩌고는데 딱봐도 생활비벌려고 하는건데 거따대고 싫어요 아 안해요 이러고 가면 영 별로라 지갑열어서 만원넣고 수고하세요~하고 횡단보도에 섬
뒤에서 누가 툭툭치길래 뒤돌아보는데 햇빛때문에 인상 찌푸리고 있었던지 어떠뉴할아버지가 모금함들고 쳐다보다가 허헣 하고 다른데로 감... 네팔 아가씨한티 만원주는거 보고 온듯 할아버지... 모금이 어쩌고 하셨으면 알고있어도 지갑열어서 드렸을텐데...
근데 왜 얼굴보고 도망가세요... 슬프게 ㅠㅠ
터미널가서 버스표끊고 현금좀뽑을려고 atm기갸서 돈뽑고 돌아서니 좀 짜리몽땅하고 덩치좀 있는 아재가 집이 강원도 원주인데 버스표끊을 차비가 4천원이 부족하다 빌려주면 안되냐 이런식으로 말검 언뜻 보인 오른쪽 주먹속에 꽁꽁 숨긴 천원짜리지폐다발... 이미 몇번 해먹은듯
거따대고 또 뭐라하기 뭣해서 지갑꺼내서 4천원 건내줌
빈말이겠지만 아이고 고맙슴니다 이거 돈 갚을라면 폰 번호라도... 머시기머시기하는데 수고하세요 하고 버스탐


내가 걸어다니는 호구로보이는것인지 다른사람들한테도 다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어쨋건 내가 호구가 맞는거같긴함

서울 무서워... 빨리 집가서 브얄챗하고싶다

- dc official App
초보자아 흑우쉑 - dc App 2018.11.02 04:48:10
ㅇㅇ 흑우맞네 175.223 2018.11.02 04:48:48
Lakenls 도랏노 2018.11.02 04:49:29
싸이킥유코 이건 니 잘못이네 2018.11.02 04:49:43
하벤하이드 음메에에에 - dc App 2018.11.02 04:49:59
idiot 미안하다 흑우야 뭐라 말해줄수가 없다 2018.11.02 04:50:04
극락정토 흑우새리 ㅉㅉ 2018.11.02 04:50:19
하벤하이드 야러분도 베풀고 살자 - dc App 2018.11.02 04:50:39
싸이킥유코 님은 뜯기고 사는 것 같은데오? 2018.11.02 04:51:08
치요키 흑우 ㅋㅋ 2018.11.02 04:51:52
하벤하이드 베풀었다고 생각하면 베푼거야 아마도 - dc App 2018.11.02 04:52:14
에루 ㅋㅋ 소고기 좋아하나 2018.11.02 04:52:45
하벤하이드 난 돼지고기가 좋아.. - dc App 2018.11.02 04:52:56
공배기 아니그런거 진짜사기임 하.. - dc App 2018.11.02 04:55:52
하벤하이드 버스타느라 잠도 덜깨서 지갑이 훌렁훌렁 열린듯 ㅋㅋ - dc App 2018.11.02 04:57:06
ㅇㅇ 착한아이구나 175.223 2018.11.02 04:57:17
나냠 2018.11.02 05:00:05
Huntere 2018.11.02 05:08:30
아스테리 흑우 ★ 2018.11.02 05:21:02
아스테리 나같으면 할배만 줫다~ ★ 2018.11.02 05:21:18
GEORGIA 차비 쓰게 돈달라고 구걸하는 사람 만나면 직접 차표 끊어드릴께요 하면 십중팔구 걍 돈으로 달라고하는데 그럼 죄다 사기꾼임 ㅇㅇ 그러니 차비 달라하는 사람에게는 차표 끊어주겠다고 말해라 2018.11.02 05:23:20
여우 2018.11.02 05:24:28
음료 딸랑딸랑 - dc App 2018.11.02 05:27:20
magicatz 난 진짜 차표값 없어져서 차표로 끊어달라고 한 적 있어서... 2018.11.02 05:29:18
NK08 2018.11.02 05:59:11
ㅇㅇ 흑우 ㅇㅈ합니다 123.142 2018.11.02 06:12: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992 일반 ㄹㅇ갤디코는무슨생각으로만든거지 5 ㅇㅇ 175.223 2018-11-08 5
7099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스킨 사는게 나음? 5 ㅇㅇ 175.121 2018-11-08 0
70989 일반 닉언하지 말라는 게 좆목 막으려 그런거 아니엇음? 9 ㅇㅇ 117.111 2018-11-08 0
70987 일반 그런데 암드는 왜 무선킷이 안먹음? 3 GEORGIA 2018-11-08 0
70985 일반 저댄하면서 무선이 너무 부럽다 5 Huntere 2018-11-08 0
70984 일반 님들 오큘에 빠밤폼쓸때 2 Juken 2018-11-08 0
70982 일반 저댄이나 하자. 6 Huntere 2018-11-08 0
70979 일반 오늘 맛있었다 2 꼬마키` 2018-11-08 0
70976 일반 내 생각 5 눈깔이 114.202 2018-11-08 0
70975 일반 갤주병신새끼파딱많이뽑으면뭐하노 5 ㅇㅇ 39.7 2018-11-08 0
70974 일반 저두 비빌려구요 4 데데데뎅 2018-11-08 1
70972 일반 일단 공통적인게 남자들은 쓰다듬에 면역이 없음 7 GEORGIA 2018-11-08 0
70971 일반 50년후에는 가상세계일이 사회문제로 두각될것 4 꿀뚤 2018-11-08 0
70969 일반 과몰입글 좋긴한데 남자끼리는 좀 아닌거같다 3 디아블로 121.140 2018-11-08 4
70968 일반 아재들 좋아한다는 말에 면역이 없음 6 NAME_HORANG 2018-11-08 0
70966 일반 과몰입할거면 남자한테 하는게 좋아 4 린코 2018-11-08 0
70965 일반 트래커 공홈 말고 공홈샵 가서 사도 가격 같음? 4 ㅇㅇ 175.121 2018-11-08 0
70963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08 0
70962 일반 트래커 밧데리 빨개지면 스팀브얄에서 알림띄워줫음 좋겠다 3 림크 2018-11-08 0
70961 일반 사랑을 하자 6 김끄리 2018-11-08 12
70960 일반 이뻐하는 친구들 하나씩은 있지 7 ㅇㅇ 223.33 2018-11-08 0
70959 일반 과몰입글들 좋은데 2 ㅇㅇ 121.140 2018-11-08 0
70958 일반 ??? 무선킷하면 못누음? 1 211.36 2018-11-08 0
70957 일반 스카이넷하면 블락오지게 걸릴거같은데 1 ㅇㅇ 121.135 2018-11-08 0
70956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4 PaPoPo 2018-11-08 0
70955 일반 내가 예전에 과몰입했을때 글 장문 3 꿀뚤 2018-11-08 0
70954 일반 나도 우리 그룹에 이뻐라하는 사람 있긴함 3 GEORGIA 2018-11-08 1
70953 일반 난 과몰입 글이 하나의 좋은 컨텐츠라고 봄 4 차가비 2018-11-08 0
70952 일반 로봇은 과몰입하면 묵언하든가 스카이넷 되야함 3 ㅇㅇ 121.135 2018-11-08 0
70951 일반 나도과몰입심하다 13 하루사메 2018-11-08 0
70950 일반 과몰)고백 받았다 8 ㅇㅇ 211.36 2018-11-08 1
70949 일반 나도 과몰입 징하게 하는데 ㅇㅇ 223.33 2018-11-08 0
70947 일반 벽이나 압타에 가려도 보이는 쉐이더 있음? 5 ㅇㅇ 121.65 2018-11-08 0
70946 일반 춤출거 아니면 무선 필없음 5 Luche 2018-11-08 0
70945 VRC일기 그룹에 많이 껴본건 아닌데 3 ㅇㅇ 223.33 2018-11-08 1
70944 일반 그냥 자기글 쓰면되지 왜그러냐 6 MANKALO 2018-11-08 1
70943 일반 과몰입 탈출 2주차 2 린코 2018-11-08 0
70940 일반 어제 바니걸 라무네 입고 저댄방 갔는데 뭔가 아쉬웠음 8 GEORGIA 2018-11-08 3
70939 일반 일본 좆망했네 6 초보자아 2018-11-08 0
70937 일반 다들 우콘몸 뭘로 쓰시나요 3 차가비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