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글쓴이
000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37
  • 2018-10-23 08:22:42
  • 1.215
							
오디세이 + 키넥트 쓰다가 풀트래킹 하고싶어서 바이브 사려 하는데
바이브 중고로 사서 + 오디오 스트랩 + 트래커
or
바이브 새제품 + 오디오 스트랩 + 트래커
or
바이브 pro + 트래커

이렇게 고민중인데 솔직히 중고는 뭔가 불안한 감이 있고
프로 는  솔직히 가격대가 부담이됨 트래커 포함하면 200넘어가니;;

MR 이나 오디세이 쓰다  vive로 넘어간분들 조언을 듣고 싶음

키넥트 사서 쓰니깐 넘 불편함


Huntere 시작부터 바이브를 샀으면 걱정없는것... 2018.10.23 08:23:06
000 오디세이를 직원가로 싸게 사버린게 잘못인듯 1.215 2018.10.23 08:23:43
울테 바이브+트래커 신품추천 화질은 역체감심할거고 착용감은 케바케지만 나머지는 다 만족하실듯 2018.10.23 08:27:23
ㅇㅇ 돈이 고민된다면 컴퓨터 성능이 고만고만할테니 프로는 아닐듯.. 중고는 사기 조심하고 가격만 괜찮으면 쓸만하다봄... - dc App 175.223 2018.10.23 08:28:32
춤만춰 삼성mr+ 바이브+ 트래커 혼종쓰는중인데 고민하고말것도 없어요 혼종가능하니깐;ㅡ; 2018.10.23 08:29:40
000 컴성능은 제법 좋은편이라 본체만 300넘어감 ㅋㅋㅋ 프로랑 기존바이브에 오디오스트랩 낀거랑 차이 많이남? 1.215 2018.10.23 08:30:38
000 키넥트랑 혼종은 넘 힘들더라 바이브랑 혼종하는건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 1.215 2018.10.23 08:31:19
000 오디세이랑 바이브 트래커 혼종 방법 아는분 https://open.kakao.com/o/sehpio2 도움좀 1.215 2018.10.23 08:32:00
ㅇㅇ 컴터좋은거아니면 바이브새제품으로사 혼종은 진짜추천안한다 14.40 2018.10.23 08:46:54
ㅇㅇ 컴터좋으면 그냥 프로사자 그게답이다 진짜루 14.40 2018.10.23 08:47:06
2445323 바이브 세트 + 바이브 pro + 트래커 - 바이브헤드 180.64 2018.10.23 11:4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914 일반 집가고 싶가 2 초보자아 2018-10-24 0
65913 일반 친구 오늘은 접속한데 14 A.ms 2018-10-24 2
65911 일반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버렸다 11 히아기 2018-10-24 0
65910 일반 가죽폼 15mm짜리로 바꿔낄까 흠... 4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909 일반 유료세이더 어디서삸수있는거지 1 아스테리 2018-10-24 0
65908 일반 여고생쟝 컨셉 싫어하면 죄송한거시에요.. 6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4 0
65907 일반 나도 내목소리 이상하게 느끼긴 했는데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906 일반 블프때 1070ti 사면 개꿀일거같은데.. 2 ㅇㅇ 118.218 2018-10-24 0
65905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차렷충이라 매번 쓰담쓰담 당하는거시에요 4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4 0
65904 일반 사진방 만들고 싶은데 사진크기 어느정도가 적당함 ??? ㅇㅁㅇ 221.153 2018-10-24 0
65903 질문 아바타 산다고하는데 어디서 사는거임?? 5 'ㅅ' 2018-10-24 0
65902 일반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다 2 눈깔이 114.202 2018-10-24 0
65901 일반 자기 프로필은 어에봅니까 2 ㅇㅇ 223.62 2018-10-24 0
65900 일반 멋져 하피핏 2018-10-24 1
65899 일반 셰이더 조아 9 괵스챤 175.223 2018-10-24 0
65898 일반 뉴비랑 친구 안하는 이유 5 ㅇㅇ 175.223 2018-10-24 0
65897 일반 개조가능하고 부알챗 쓸 수 있는 의상 찾기 넘 귀찮다 7 델피늄 2018-10-24 1
65896 일반 rtx랑 프레임 비교좀 해봤음 14 boogleboogle 2018-10-24 0
65895 일반 내머리는 하나의 외국어회화만 허용하냐 4 ㅇㅇ 14.40 2018-10-24 1
65894 일반 뚜따가 정확히 무슨뜻임? 5 ㅇㅇ 223.62 2018-10-24 0
65893 일반 니네 이거나오면 살거냐? 10 ㅇㅇ 39.7 2018-10-24 0
65892 일반 영어회화공부 포기함 ㅇㅇ 58.230 2018-10-24 0
65891 일반 풀트래킹 짭제인데 괜찮겠지? 9 ㅇㅇ 211.36 2018-10-24 0
65890 일반 목소리 굵은애들아 4 ㅇㅇ 121.135 2018-10-24 0
65889 일반 미팅룸 뭐라 검색해야함? 2 린코 2018-10-24 0
65888 일반 고퀄 드래곤볼 아바타월다 엄나 1 재배맨 2018-10-24 0
65887 일반 브챗에선 목소리 얇은걸 좋아할거같은데 2 ulchas 2018-10-24 0
65886 일반 할로원담엔 크리스마스랑 새해테마겠네 1 ㅇㅇ 121.135 2018-10-24 0
65885 일반 긴머리 아바타 하고 다이나믹본 넣으면 3 초보자아 2018-10-24 0
65884 일반 RTX 2080 후기 22 zetyx 2018-10-24 0
65883 일반 암것도 안들어간 아바타가 젤 조은듯 3 Luche 2018-10-24 1
65882 일반 우콘 옷벗기고싶다! 7 차가운가을비 2018-10-24 0
65881 일반 vr멀미 15 じんじん 2018-10-24 0
65880 VRC일기 할로윈 의상 다 입혔고 이제 다음 작업 하는 중... 3 델피늄 2018-10-24 0
65879 일반 아 첨에시작하면 visitor야? 3 ㅇㅇ 14.40 2018-10-24 0
65877 일반 목소리 굵어지는 꿀팁 7 초보자아 2018-10-24 0
65876 일반 나한테 조인하는 친구 만들기 쉬워 4 ㅇㅇ 223.38 2018-10-24 0
65875 일반 라젠 1700 에서 2700x로 가면 체감 있을까? 6 ㅇㅅㅇ 121.146 2018-10-24 0
65874 일반 부랄챗하다보면 자주 우울해져 2 ㅇㅇ 223.62 2018-10-24 0
65873 일반 영어 노베이스 vr챗에서 영어회화배우기 가능? 3 ㅇㅇ 58.230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