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랑 프레임 비교좀 해봤음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96
  • 2018-10-24 06:41:24
							

최근 친구2명이 9900k rtx2080ti로 바꿔서 내가 7700k 1080ti라 프레임 계속 비교해봤는데 슈샘200 vrhigh 설정동일 장소 바뀔때마다 확인해보니 프레임 대비 10- 20까지 차이나던데 가성비로 보면 별로긴한데 프레임 중요하고여유되면 사도 될듯함 난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안나길래 일단 cpu만교체하고 rtx2세대 너클콘 존버할듯 - dc A

- dc official App
zetyx 확실히 2080ti는 넘사인 것임.. 2018.10.24 06:51:35
Viver 2080ti 부럽다... - dc App 2018.10.24 06:53:20
boogleboogle ㅇㅇ 거기다 무선킷쓰기전엔 저댄방 처음 로딩때 cpu사용률 70정도 였는데 지금 무선킷 쓰고나선 저댄방만 첫로딩 100찍어서 바꿀까생각중... - dc App 2018.10.24 06:53:53
boogleboogle 무선킷이 cpu한 20퍼정도 더쓰는거같아 - dc App 2018.10.24 06:54:24
ㅇㅇ 99따리 5ghz 99도 엌ㅋㅋㅋㅋㅋㅋ 14.40 2018.10.24 06:57:03
츄르 8700쓰는데 1080에서 2080ti가는거는 성능차이 좀 날거같은데 솔직히 1080ti도 1080에비해선 상당히 좋아서... 2018.10.24 06:59:29
Viver 14.40 저 암등이 쉑은 왜 지혼자 자연발화하냐. 9900K는 순정으로만 써도 좆이젠 쳐바르는데 ㅋㅋ - dc App 2018.10.24 07:02:00
ㅇㅇ 인등이새ㅡ끼들이 가만히잇는 라이젠욕하면서 왜 남탓? 14.40 2018.10.24 07:14:17
ㅇㅇ 지가적은말은 기억도안나죠? 14.40 2018.10.24 07:14:32
Viver ㄴ 띠용? 인텔글 보이는거마다 자연발화 하면서 좆텔이라고 하고다니는게 누구더라 - dc App 2018.10.24 07:14:54
팩트만씨부림 2080샤 개부럽네 2018.10.24 07:15:56
팩트만씨부림 9900k가 병신인건맞긴하지 2018.10.24 07:16:12
boogleboogle 99k 는 애초에 풀로드 안되서 그리안찍어 - dc App 2018.10.24 07:16:16
boogleboogle 겜할때는 온도 그리많이 안높으니 걍 써도될거야 - dc App 2018.10.24 07:17: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912 일반 아바타 업로드 권한이 따로 있는 건가요? 4 최번개 2018-12-03 0
77911 일반 오큘홈페이지에서 배대지로 1 ㅇㅇ 222.237 2018-12-03 0
77910 일반 서버 언제 고치냐 1 DDos 2018-12-03 0
77909 일반 vrcmods 에 있는 아바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1 최번개 2018-12-03 0
77908 일반 브알챗 하고싶은데 12 쎾쓔!!! 2018-12-03 0
77906 질문 오큘 사려고하는데 1월말쯤에 컴터성능이 얼마나 돼야함 4 일이삼사 222.114 2018-12-03 0
77905 일반 오늘은 서버 ㄱㅊ냐 3 Nyug 2018-12-03 0
77904 일반 그저께 h방 갔는데 퍼블릭에서 벗고있어서 놀람 1 ㅇㅇ 112.151 2018-12-03 0
77903 일반 오큘러스11번가 5 ㅇㅇ 222.237 2018-12-03 0
77902 일반 어째...현실보다... 1 ㅇㅇ 124.60 2018-12-03 0
77900 질문 원하는 아바타는 어캐찾지? 3 sapphier 2018-12-03 0
77899 일반 다크소울 아바타 월드 Firelink Shrine 지금까지 찾은 아바타 4 토리코난 2018-12-03 1
77898 일반 저녁이나 새벽체조는 없낭 4 철수 210.222 2018-12-03 0
77897 일반 어제 첨으로 H방 가본썰 6 ㅇㅇ 110.70 2018-12-03 16
77895 일반 나도 어느쪽에서는 변태소리듣고 1 히아기 2018-12-03 0
77894 일반 보이스로 ㅋㅋㅋ귀여워 들으면 기분 졸라이상함 2 ㅇㅇ 223.62 2018-12-03 0
77893 일반 다들 여기서 이러지말고 브알챗이나 가자. 1 빠쓰 2018-12-03 0
77891 일반 탄압이유 = 공익 퇴근시간 되니까 정공들 다 들러붙음 1 ㅇㅇ 125.129 2018-12-03 2
77890 일반 분탕글아닌데왜삭제? 7 sapphier 2018-12-03 2
77889 일반 지금갤 이대로 가면 1 초보고양이 2018-12-03 0
77888 일반 지금 분탕이 짜증나는사람 참고해 2 ㅇㅇ 110.70 2018-12-03 0
77887 일반 무조건 글 지우고 보는것도 좋은 방법은 아님 2 으ㅡ음 2018-12-03 0
77885 일반 브갤 좆목으로 불안타는방법 1 메모좡 2018-12-03 0
77884 일반 h방에 깊은 흥미가 있는데 6 나루호농 2018-12-03 0
77880 일반 h방에서 막 열심히 하는데 상대방 자-위하기 시작하면 5 ㅇㅇ 222.96 2018-12-03 2
77878 일반 2세대 vr기기는 얼만큼 좋아질까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0
77874 일반 빼빼로날에 저장했던거 9 MANKALO 2018-12-03 4
77869 일반 무급 봉사직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는것도 뭐하긴한데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866 일반 VRC 한국인특 5 ㅇㅇ 223.62 2018-12-03 0
77863 일반 바이브프로 구매하려는데 질문좀 12 ㅇㅇ 223.33 2018-12-03 0
77862 일반 이 갤에 하루종일 있으면서 인생바칠 사람이 있을까 3 히아기 2018-12-03 0
77861 강좌/정보 분탕에 대처하는 옳바른 자세에대해 알아봅시다 6 ㅇㅇ 110.70 2018-12-03 24
77859 일반 바이브 프로 트래커 고정 사진 6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858 일반 아 뭐야 왜또불타 3 포도초콜렛 2018-12-03 0
77857 일반 유니티 모델 업로드하려는데 자꾸 이렇게됨 도와주라 5 ㅇㅇ 203.152 2018-12-03 0
77856 일반 완장들 일 존나잘하는거 모르냐 2 ㅇㅇ 223.38 2018-12-03 12
77855 일반 이미 난 포기했슴 12 MANKALO 2018-12-03 7
77854 일반 1년간 쓰다듬기만 가능 vs 1년간 쓰다듬받기만 가능 6 ㅇㅇ 223.62 2018-12-03 0
77853 일반 으윽 족목갤 2 G군 2018-12-03 3
77852 일반 뭔일났음? 3 빠쓰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