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젠 1700 에서 2700x로 가면 체감 있을까?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75
  • 2018-10-24 06:06:49
  • 121.146
							

지금 1700 3.7로 오버해서 쓰는데 (렘은 3200 오버, 글카 1080ti)


이게 사람 많은 방으로 가면 프레임이 병신이 되네.


특히 바이브로 바꾸고 나서부터는 거울만 보면 프레임 60+ > 45로 고정되어 버림.ㅋㅋㅋㅋ

MR때는 프레임 잘 뽑아줬는데 말이야...


울테 글카가 더 중요하지않음? 2018.10.24 06:09:06
ㅇㅅㅇ 글카 1080ti임. 121.146 2018.10.24 06:10:41
ㅇㅇ 존나큼 14.40 2018.10.24 06:11:23
ㅇㅅㅇ 흠... 사서 써볼까. 121.146 2018.10.24 06:16:59
ㅇㅇ 2700x 논오버로 pbo자동이라 4.35ghz나오는데 물론 사쿨달아야함 3마넌짜리 겜맥400달아라 기쿨은 이쁘기만함 서밋이랑 피나클은 비교자체가안됨ㅋㅋ 14.40 2018.10.24 06:26:05
ㅇㅅㅇ 쿨러야 지금도 트리니티 써서 쿨러 바꿀 필요는 없어. 121.146 2018.10.24 06:33: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893 일반 둘중에 뭐가 더 족같냐 과몰입 vs 패도 Huntere 2018-10-26 4
66892 일반 솔직히 뱔쳇겔은 일반 타 디씨와는 다른느낌같음 5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91 일반 과몰입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89 일반 mr 끼니까 마이크가 안되는데 어떻게해 ? 3 ㅇㅇ 182.228 2018-10-26 0
66888 일반 [과몰입] 이걸 어떻게 해야함 10 A.ms 2018-10-26 1
66887 일반 미코 사슬로 묶어놓고 개패듯이 패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26 2
66885 일반 [과몰입] 요즘 미치겠다 13 Yua 2018-10-26 1
66884 일반 근데 님들 온라인 에피소드 다들 두세개씩 가지고 있지 않음? 3 린코 2018-10-26 1
66883 일반 브알챗 고인물들의 교류회 1 눈깔이 223.38 2018-10-26 5
66882 일반 ㅂㅏ이브 살돈으로 오토바이 삼 10 NAME_HORANG 2018-10-26 0
66881 일반 말머리 과몰입 넣어주셈 2 _instruction 2018-10-26 0
66880 일반 유니티질문 ㅇㅇ 119.197 2018-10-26 0
66878 일반 나도 집착인가 13 A.ms 2018-10-26 6
66877 일반 가끔 유동으로 과몰입썰 풀면 5 린코 2018-10-26 0
66876 일반 3시간 반이나 남은거시야... 3 Yua 2018-10-26 0
66875 일반 목욕탕 만들던거 끝내야되는데 림크 2018-10-26 0
66874 일반 뚜따나 간단히 악세같은 것 붙힐 때 4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873 일반 아싸 4개쌓기 성공함 9 ㅇㅇ 124.50 2018-10-26 4
66872 일반 집가고 싶3ㅏ 2 초보자아 2018-10-26 0
66871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체크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무슨차이?? 1 ㅇㅇ 14.37 2018-10-26 0
66870 일반 어쩐지 돈이 생겼더라니.. 정도연 2018-10-26 0
66869 일반 마카롱 3개 쌓기 성공했어 7 ㅇㅇ 124.50 2018-10-26 0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66865 일반 엣찌방 오늘 하루종일 누워서 대기탔는데 3 ㅇㅇ 118.223 2018-10-26 0
66863 일반 그리고 이 짤 잘보면 2 ㅇㅇ 121.161 2018-10-26 0
66861 일반 접속됨 2 ㅇㅇ 121.142 2018-10-26 0
66860 일반 서버 터진 이유 3 ㅇㅇ 219.249 2018-10-26 2
66859 일반 서버 왜 터짐? 11 _instruction 2018-10-26 1
66858 일반 쉐이더추가한거 실험해봐야댄단말이야 아스테리 2018-10-26 0
66857 일반 아직도 서버 터져있음? 4 ㅇㅇ 124.50 2018-10-26 0
66855 일반 예전엔 신기한 과몰입글 보면 캡쳐했는데 4 Macross 2018-10-26 0
66853 일반 여기서 또 진지한 글쓰고싶어졌는데 어떡함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6 1
66852 일반 뻘짓 2 쎾쓔!!! 2018-10-26 0
66851 일반 올떄마다 글 잦같네 ㅋㅋㅋㅋ dd 59.8 2018-10-26 0
66850 일반 그리고 그 퀴즈맵 문제 하나때문에 고인물들한테 완전 찍혔음 11 ㅇㅇ 175.223 2018-10-26 2
6684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해야하는데 새기능 추가한거 1 아스테리 2018-10-26 0
66848 일반 저 밑에 짤 이거 아님? 2 싸이킥유코 2018-10-26 0
66847 일반 집착=들러붙다=빨판=문어 3 ㅇㅇ 222.102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