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 2080 후기
글쓴이
zetyx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84
  • 2018-10-24 06:22:51
							



바이브 프로 풀트래킹 유저임.. 따로 슈샘은 안올림


라이젠 1700, GTX 1070, 960 PRO 쓰다가 인텔 8700, RTX 2080, 970 PRO로 갈아탔는데


맵 다운받고 나서 로딩? 대기시간이 살짝 빨라진거랑 최소프레임이 조금 올라간거 말곤 변한거 1도 없음


프레임은 메뉴 열어서 숫자 뜨는거 봐야 알 수 있고, 그냥 VR끼고 봤을땐 체감이 안됨;


처음에 하얀화면에서 곡 로딩속도는 오히려 라이젠 일 때가 더 빨랐던거 같기도 하고,


저댄방에 사람 많아지면 프레임이 20~30대로 추락하는건 여전함..


돈만날림 ㅅㅂ 노답겜


흐구

ㅇㅇ 아직도 좆텔쓰능 흑우없제 14.40 2018.10.24 06:23:23
ㅇㅇ 그냥 이런겜은 올코어부스트거는 피나클 라이젠이좋음 게다가 87따리논케이네 14.40 2018.10.24 06:23:51
가사이_유노 2018.10.24 06:24:26
가사이_유노 2018.10.24 06:24:33
가사이_유노 2018.10.24 06:24:41
혹시 최적화 좆망이네 2018.10.24 06:24:48
가사이_유노 착한 유저 추천 드립니다. 2018.10.24 06:26:04
Viver 무선킷도 안되는 라이젠 쓰는 흑우 없제? - dc App 2018.10.24 06:26:56
ㅇㅇ 2600x 존나잘되제? 223.62 2018.10.24 06:27:46
Viver ㄴ 램오버 필수 레이턴시 병신 CPU, IPC 하스웰급 엌ㅋㅋ - dc App 2018.10.24 06:29:19
zetyx 암드가 구리긴한데 가성비로 따지면 이만한게 없긴함 어흑 2018.10.24 06:30:56
ㅇㅅㅇ ㅇㅋ 이글보고 1700 존버 결정. 무선킷은 쓸 생각 없음.ㅇㅇ)/ 121.146 2018.10.24 06:37:03
츄르 난 현행1080에서 2080ti갈아탄다... 이정도면 차이 나겠지 뭐 2018.10.24 06:37:15
ㅇㅇ 9세대 씹좆망 노답가격에 내년 7나노공정 암드에 쳐발릴 좆텔쓰는 흑우없제?ㅋㅋㅋㅋㅋ 14.40 2018.10.24 06:38:41
ㅇㅇ 브얄 한정으로는 암드가 더 잘갈궈서 인텔보다 좋음 223.62 2018.10.24 06:39:09
ㅇㅇ 1700-2700x 차이개쩔음 진짜로 기클부터가 다른데 14.40 2018.10.24 06:39:24
ㅇㅇ 근데 내년에나올 젠2라이젠 보고 그거사는게맞다 그건혁명임 14.40 2018.10.24 06:42:25
Viver ㄴ14.40 내년에 겜성능 암드가 이기면 암드도 사면 되지 뭔걱정? ㅋㅋ 지금은 어쨌든 게임 킹텔 미만잡임 - dc App 2018.10.24 06:45:50
ㅇㅅㅇ ㅇㅇ 그게 가장 큼. 지금은 좀 불편해도 감수하지 모. 121.146 2018.10.24 06:45:54
zetyx ㅇㅈ 게이밍은 갓텔인거시다 2018.10.24 06:47:38
레ㅅ 하와와.. 암드 울어욧.. 117.111 2018.10.24 08:51:10
치요키 하어ㅏ와 - dc App 2018.10.24 09:35: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276 일반 그럼 다른 아바타에 원하는 매쉬만 뜯어올 수도 있나 2 아메히 2018-10-25 0
66275 일반 야한아바타 만드는 사람도 있음? 5 아메히 2018-10-25 0
66273 일반 하.. 지금부터 브갤에 썰 푼다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0
66272 일반 애초에 정상인 새끼들이 없는 이유가 6 ㅇㅇ 211.36 2018-10-25 6
66271 일반 내가 못가 3 ㅇㅇ 223.39 2018-10-25 0
66270 일반 독점욕이 발동하지 않게 4 ㅇㅇ 223.62 2018-10-25 1
66268 일반 트위터 괜히 시작했다 ㅅㅂ 1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1
66267 일반 근데 따라오는 애들 진짜 헬스방 데려가면 될거같은데 5 초보자아 2018-10-25 1
66266 일반 미코베이스에 움뀨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사람? 4 린혈이 2018-10-25 0
66265 일반 점심은 치킨이 좋겠지? 2 김야기 2018-10-25 0
66264 일반 진짜 브이알 하면서 선적 한번도 없냐? 11 초보자아 2018-10-25 0
66263 일반 찾아 와 주는건 좋은데 10 ㅇㅇ 223.39 2018-10-25 0
66262 일반 갤러리 보고있거나 일상 얘기 듣고있으면 소름끼침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261 일반 바닥에 앉아서 턴하는곡 6 카디아. 2018-10-25 4
66260 일반 잠시 갤러리의 상태를 봤는데 8 분위기 못읽은 병신 121.156 2018-10-25 0
66259 일반 나도 친구있거든 보여줄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2
66258 일반 작은 한국맵 만들었다 (Korean Heritage) 15 Bepsi 125.176 2018-10-25 21
66257 일반 처음으로 친구가 생겼다 5 ㅇㅇ 124.50 2018-10-25 0
66256 일반 쿠키런 Huntere 2018-10-25 0
66255 일반 님들 근데 자괴감 안듬? 8 초보자아 2018-10-25 3
66254 일반 요즘 부랄주머니 텅텅빈다 1 ㅇㅇ 223.33 2018-10-25 0
66253 일반 내 친구가 자꾸 대화에 안낌 9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0
66252 일반 진짜 오늘이 금요일이였으면 얼마나 좋을까 1 초보자아 2018-10-25 0
66251 일반 겔정모 단체사진 Huntere 2018-10-25 0
66250 일반 나도 길들여지고싶다 6 Soran12 2018-10-25 0
66249 일반 아 근데 뉴비 먹버는 하지 말자 2 ㅇㅇ 223.62 2018-10-25 0
66248 일반 컨트롤러 트래킹 엄청 자주튀고 인식 풀리고 그러면 1 여우 2018-10-25 0
66247 일반 오큘 쓰다 바이브 풀트로 왔는대 3 나냠 2018-10-25 0
66246 일반 그게 3 눈깔이 114.202 2018-10-25 0
66245 일반 vr챗 시작하고 나서 별로 안끌리긴 함 3 Yua 2018-10-25 0
66244 일반 프랜드 어케함 빨리 3 ㅇㅇ 124.50 2018-10-25 0
66243 일반 길들여지는거랑 길들이는거랑 맛이 달라 6 ㅇㅇ 223.62 2018-10-25 0
66240 일반 이거 근데 친구 로그인하면 알림기능있음? 4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239 일반 독점욕만 버려도 마음이 편해지는데 린코 2018-10-25 0
66238 일반 그냥 모두의것이 되는게 제일편함 3 초보고양이 2018-10-25 0
66237 일반 일본애들 너무 순진했다고 느꼇던게 4 눈깔이 114.202 2018-10-25 0
66236 일반 칭구들아 그러지말고 뉴비를 키워 4 ㅇㅇ 223.62 2018-10-25 0
66235 일반 일본인들 한참 얘기하고있을때 1 마늘오리 118.222 2018-10-25 0
66234 일반 브알챗 연인 현실에서 만난다는 사람 글좀 계속보고싶다 11 NAME_HORANG 2018-10-25 0
66233 일반 브알하느라 소중이를 안썻더니 안슴 3 눈깔이 114.202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