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39시간 근무가 끝낫삼
- 글쓴이
- 사랑해용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465
- 2026-06-25 23:57:48
| 계섬월 | 한겜더하삼 | 2026.06.25 23:58:04 |
| 사랑해용 | 52시간 꽉차서 근무몬함 | 2026.06.25 23:58:22 |
| 옥수수콘하루 | 고생했어 이쁘니 조심히 가! | 2026.06.25 23:58:24 |
| 별빛한스쿱 | 아니 ㅁㅊ 39시간 근무라니 잠도 못자고..? - dc App | 2026.06.25 23:58:35 |
| hikaru | 수고햇삼. 운전 조심히 하고 잘 돌아가삼 | 2026.06.25 23:58:38 |
| 듀라니스 | 고생햇삼 올때 바밤바사오삼 | 2026.06.25 23:58:56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졸음쉼터에서 쉬어야겠는데 - dc App | 2026.06.25 23:58:59 |
| 잔물결 | 으엑 수고 많앗서요 | 2026.06.25 23:59:09 |
| 몰망 | 노예 | 2026.06.25 23:59:34 |
| 잔물결 | 어지러우면 어디 쉬고가는게 어떨지 싶은디 | 2026.06.25 23:59:35 |
| 사랑해용 | 야호 | 2026.06.25 23:59:47 |
| 사랑해용 | 중간애뺑끼치긴햇삼 | 2026.06.25 23:59:53 |
| 사랑해용 | 걍 회사에서ㅜ자고갈가 | 2026.06.26 00:00:02 |
| 사랑해용 | 디디딕 사감 | 2026.06.26 00:00:11 |
| 별빛한스쿱 | @사랑해용 그나마 다행이네 조심히 귀가해..!! - dc App | 2026.06.26 00:00:16 |
| 사랑해용 | 거기 맨날 만차던데 | 2026.06.26 00:00:24 |
| 사람이잇서요 | 진쟈 고생햇서 | 2026.06.26 00:00:53 |
| Rink | 고생했당 | 2026.06.26 00:01:19 |
| 사랑해용 | @잔물결 이년품안에서잘래 | 2026.06.26 00:04:38 |
| 사랑해용 | 아님.. | 2026.06.26 00:04:43 |
| 사랑해용 | 나주거익 | 2026.06.26 00:04:47 |
| 사랑해용 | 웅자기야 | 2026.06.26 00:04:52 |
| 키르하나 | 고생 많았삼 | 2026.06.26 00:07:04 |
| 사랑해용 | 웅 엄마 | 2026.06.26 00: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