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손절 중독인가 손절이 왜이리 습관이지
- 글쓴이
- 바나나악당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458
- 2026-06-25 23:55:17
| 루루쉐 | 좋은데? | 2026.06.25 23:56:02 |
| hikaru | 그거 지친상태라 그래 | 2026.06.25 23:56:25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아니그게좋은거야자기랑맞는사람안맞는사람가려내는게얼마나중요한데용저는괜찮다고생각함 - dc App | 2026.06.25 23:56:41 |
| 바나나악당 | | 2026.06.25 23:58:30 |
| 바나나악당 | 상대랑 대화를 하기까지 기다리는 그 시간이 고역임 | 2026.06.25 23:58:49 |
| 바나나악당 | 좋습니다~ 좋습니다~ 해피해피 | 2026.06.25 23:59:49 |
| 루루쉐 | @바나나악당 어느정도 관계가 있던 사람도 냅다 손절치고 보는건 아니잖아? 자기 멘탈이랑 에너지 관리하는것도 개인 재량이니 나쁠것 없다고 생각함 | 2026.06.25 23:59:50 |
| hikaru | @바나나악당 너는 다내려놓고 디코라던가 카톡 알람 다끄고 등산이라던가 조깅 또는 밤바다 보러 가서 생각을 정리하고 쉬어주는 시간이 필요해 | 2026.06.26 00:00:17 |
| 바나나악당 | @루루쉐 대화하려고 기다리고, 따로 연락해서 만나고 그런 일련의 과정이 너무 감정소모 같아서 간편 도시락처럼 된 느낌이 좀 들긴 해서 | 2026.06.26 00:01:19 |
| 바나나악당 | @hikaru | 2026.06.26 00:02:18 |
| 루루쉐 | @바나나악당 사이버 관계를 어떻게 여기느냐는 개인 자유니까 아무렴 상관 없다고 생각함.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하고 싶은대로 해 | 2026.06.26 00:02:51 |
| hikaru | @바나나악당 한번쯤은 하루정도 신경쓰지 말고 생각 할시간을 가지러 떠나도 돼 마음을 가다듬자 | 2026.06.26 00: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