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에서 딴겜 넘어갈때는 풀다이브 정도 되야할듯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691
- 2026-06-26 01:38:06
| 보라지도댕이 | 이년은 풀다이브 촉수굴 절정지옥 나오면 경고문만 수십페이지 있어도 씹고 제일 먼저 들어갈듯 | 2026.06.26 01:39:14 |
| 달타낭 | 오.. | 2026.06.26 01:39:41 |
| 잔물결 | 불가역적인 신체 개조 가능성 및 탈출 불가능 가능성이 있음...뭐지 환영문인가? | 2026.06.26 01:40:02 |
| ㅇㅇ | 풀다이브 다크소울 | 2026.06.26 01:41:51 |
| 잔물결 | 친구들이랑 풀다이브 엘든링하고 싶다 | 2026.06.26 01:42:08 |
| ㅇㅇ | 풀다이브핵쟁이가 뇌에 핵공격한대 | 2026.06.26 01:4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