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나도 세글자닉 친구 한 명 있긴함
- 글쓴이
- 증류쉐이
- 추천
- 3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859
- 2026-06-21 02:30:06
| 얼음박카스사이다 | 귀하신분이다 - dc App | 2026.06.21 02:31:13 |
| 부대찌개사리추가 | | 2026.06.21 02:31:16 |
| 증류쉐이 | 퍼블릭에서 춤추다가 친추 받았던 것 같은데 몰랐음ㅋㅋㅋㅋ | 2026.06.21 02:32:06 |
| 증류쉐이 | | 2026.06.21 02:32:26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이건 뭐 멕시코가서 카르텔에 친구있다고 사과받는 경우냐? ㅋㅋㅋㅋ - dc App | 2026.06.21 02:33:08 |
| 증류쉐이 | 자기들끼리도 서열 같은게 있나봄 | 2026.06.21 02:33:26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증류쉐이 서열은 아니어도 친구의 친구니까 건드리지말자 이런건있겠지 ㅋㅋ - dc App | 2026.06.21 02:33:48 |
| 증류쉐이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그런식이면 한 다리 건너면 싹 다 친구일텐데.. | 2026.06.21 02:34: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