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떡볶이밥vs스프밥
- 글쓴이
- 새벽바람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966
- 2026-06-21 03:07:22
| 이뀨립스 | 스프밥 비쥬얼은 그래도 맛잇는데.... | 2026.06.21 03:08:12 |
| ㅇㅇ | 스프가 괜찮을듯 떡볶이밥..이상해 61.98 | 2026.06.21 03:08:44 |
| 별빛한스쿱 | 둘다 선호하진 않긴 하는데 그나마 스프밥.. - dc App | 2026.06.21 03:09:07 |
| ㅇㅇ | 떡볶이랑 밥이랑 따로 먹으면 모르겠는데 떡볶이에 말아먹는건 좀 | 2026.06.21 03:10:02 |
| 새벽바람 | 헉 | 2026.06.21 03:12:30 |
| 새벽바람 | 그러쿤 | 2026.06.21 03:12:37 |
| 새벽바람 | 고수군 | 2026.06.21 03:12:45 |
| 새벽바람 | ㅇㅎ | 2026.06.21 03:12: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