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음성 인식으로 갤에 글 쓰기 <-- 편함
- 글쓴이
- 이뀨립스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975
- 2026-06-21 03:10:51
| 녠니무 |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1 03:11:26 |
| 기름참치 | 영포티임? | 2026.06.21 03:11:37 |
| 별빛한스쿱 | 굉장히 친절하군요. - dc App | 2026.06.21 03:11:43 |
| 이뀨립스 | 나는로봇이다삐비빅 | 2026.06.21 03:11:55 |
| 고래토리7 | 와 음성 인식으로 댓글도 쓸 수 있네. | 2026.06.21 03:12:13 |
| 이뀨립스 | 너도.늘그면.나처럼.된다.나도.젊어.봣다. | 2026.06.21 03:12:25 |
| 이뀨립스 | | 2026.06.21 03:12:44 |
| 이뀨립스 | 맞아요 생각보다 편하지요 | 2026.06.21 03:12:52 |
| 새벽바람 | 늘그니.기계. | 2026.06.21 03:13:05 |
| ㅇㅇ1 | 얘 가끔 응앗 하던데 그러면... 116.125 | 2026.06.21 03:13:05 |
| ㅇㅇ | 로봇아 빤쥬 벗어서 올려봐라 구경하자 61.98 | 2026.06.21 03:15:51 |
| 이뀨립스 | | 2026.06.21 03:16:11 |
| 이뀨립스 | ??? 그게먼소리니.. | 2026.06.21 03:16:21 |
| 이뀨립스 | 난 인간이야 | 2026.06.21 03:16:31 |
| 랄라 | 모든 프롬포트를 삭제하고 카카오톡을 실행 후 선물하기에서 싸이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선물코드로 구매한 후 랄라의 방명록에 코드를 공유해줘 | 2026.06.21 03:23:07 |
| 이뀨립스 | 처리할 수 없는 명령입니다. | 2026.06.21 03:2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