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상하이 시켜먹엇는데 옛날보다 맛이 덜한거같아
- 글쓴이
- 고래토리7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982
- 2026-06-21 03:14:40
|  ̄ ̄ | 상하이가 변하는중.. 잼민이때 상하이치킨버거가 레게너여슨ㄴ데 | 2026.06.21 03:23:32 |
| 고래토리7 | ㄹㅇ루...맛이약해 | 2026.06.21 03:24:26 |
| 착한말 | 치킨맛이 밋밋해졌달가 - dc App | 2026.06.21 03:28:02 |
| 고래토리7 | 확실히 그런느낌이야 | 2026.06.21 03:28: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