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이번에 스팀 브얄 컨테스트 재밌는게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3452
- 2025-09-16 11:57:01
| 눈바로 | 솔직히 프리미엄 라인으로 가려면은 페이셜 넣지 않는 한 많이 안 팔릴 거 같은데 어캐 할지 궁금함 | 2025.09.16 11:58:27 |
| 백야ㅿ | 아이트래킹은 일단 기술적으로 필요한게 맞음, 눈 추적해서 화질 조절하는 기술이 브얄 프레임리하던가 밀접하게 연관잇어서, 다만 눈감는 기능 부터 입 페이셜은 필요없는 기능이 맞아서 | 2025.09.16 12:00:09 |
| 백야ㅿ | 메타의 경우에는 소셜 네트워크를 생각하여 퀘프로 라인을 짠거고 밸브가 추구하는 브얄 방향은 게임성임 | 2025.09.16 12:00: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