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지금 아바타 이미지 유지한채로 새아바타 만들고싶다
- 글쓴이
- Sonave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339
- 2025-09-17 06:42:51
| 히에루 | 밀티나 아이리인가 | 2025.09.17 06:43:42 |
|  ̄ ̄ | 대충 아이리쓰다가 쿠마리 나오면 넘어가기 | 2025.09.17 06:44:00 |
| Sonave | 젖탱이 너무큰건 취향아닌데… 흠… | 2025.09.17 06:44:13 |
| Sonave | ㅇㅎ… | 2025.09.17 06:44:29 |
| 동그란사람 | 모에 본 것 중에 가장 모에스럽고 옙브네.. 저는 개인적으로 쇼콜라가 많이 손 안대도 예쁜 옛날 마누카 포지션이라 생각하구 좀 더 어른스러운건 밀티나 아이리 시나노 정도..? 갠적으로 시나노가 퀄이 개쩐다고 생각해요 - dc App | 2025.09.17 06:45:28 |
| Sonave | 당신의 덧글이 저에게 자신감을 주었어오 1년더쓴다. | 2025.09.17 06:46: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