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 플러스로 받은 아이템 플러스 없어져도 쓸 수 있음??
- 글쓴이
- 59.8Hz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747
- 2025-09-17 08:47:07
| MissingNo | | 2025.09.17 08:48:01 |
| 59.8Hz | 된다는거지??? | 2025.09.17 08:48:22 |
| 슈거 | 피크인가 무슨 모닥불이랑 마쉬멜로를 주네 | 2025.09.17 08:48:57 |
| 59.8Hz | 넘 마음에 듬ㅋㅋㅋㅋ | 2025.09.17 08:49:12 |
| MissingNo | @59.8Hz | 2025.09.17 08:49:16 |
| 59.8Hz | @MissingNo 사람말을 해!!!!!!!! | 2025.09.17 08:49:33 |
| 울댕별 | ㅋㅋ궁금하지? 알고싶지?? ㅋㅋㅋㅋ | 2025.09.17 08:49:40 |
| 59.8Hz | | 2025.09.17 08:49:50 |
| 울댕별 | ㅋㅋㅋㅋㅋ알려줄까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7 08:49:51 |
| 울댕별 | 사실나도모름 | 2025.09.17 08:50:00 |
| 슈거 | 브챗 플러스 사면 주는 모닥불에 마쉬멜로 구워지면 ㄹㅇ ㅇㅈ | 2025.09.17 08:50:11 |
| 59.8Hz | 개지랄 레전드 | 2025.09.17 08:50:16 |
| MissingNo | @59.8Hz 사실 나도 모름 | 2025.09.17 08:50:35 |
| 59.8Hz | @슈거 구워짐 | 2025.09.17 08:50:50 |
| 슈거 | 브챗 플러스 사서 해봣음? | 2025.09.17 08:51:08 |
| 59.8Hz | @슈거 그거 누가 월드에 뿌려놓으면 그대로 사용 가능하던데 | 2025.09.17 08:51:30 |
| 슈거 | ㅇㅎ | 2025.09.17 08:5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