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내가 번개 안열게된건 딱 그거땜임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330
- 2025-09-17 06:40:33
| 꽃과봄 | 첫곡으로 이상한거 틈? | 2025.09.17 06:41:15 |
| HARUNA | ㅋㅋ재밌게하다가도 아 하고 이겜 근본생각하면 뇌리에 스치지 - dc App | 2025.09.17 06:42:14 |
| 쥬에루 | 꼭 분위기 다 깨고 해병가 이딴거 부르는애들도 있고 순서 지키랬는데 예약 3연병 하는새끼들이나 남 노래부르는데 마이크키고 따라부르고 안그래도 마이크 딜레이 심한 브챗에서 좆도 되도않는 추임새 집어넣어서 부르는사람 헷갈리게 만드는 개찐따들 | 2025.09.17 06:42:29 |
| Μο | 노래번개에서 흐름 조지는건 뭐지 노래 안부르고 좆목질만 하고있던 그거 말하는건가 | 2025.09.17 06:42:39 |
| 꽃과봄 | @쥬에루 아이고 난리났네 | 2025.09.17 06:42:56 |
| 쥬에루 | 머 그런경우도 있었고 위에 적어둔 경우도 있고 | 2025.09.17 06:42:59 |
| 쥬에루 | 진짜 개찐따들이 너무 많아서 버거워서 못견디겠음 | 2025.09.17 06:43:18 |
| 목티 | | 2025.09.17 06:43:56 |
| 쥬에루 | @꽃과봄 갤에서 보이지도 않는 새1기들이 꼭 그지랄함 | 2025.09.17 06:43:59 |
| 쥬에루 | 2025.09.17 06:4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