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풀트랑 페이셜 사고싶은데 뭐사야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353
- 2025-09-17 06:46:07
- 14.6
| DAMBI | 나라면 페이셜 먼저 - dc App | 2025.09.17 06:46:33 |
| ㅇㅇ1 | 아스퍼거처럼 줄줄 읊는게 무슨답을 원하는건진 모르겠는데 페이셜은 퀘프로 풀트는 바이브트래커 사 니가 원하면 슬라임 직접 만들든가 118.235 | 2025.09.17 06:48:20 |
| ㅇㅇ | 납땜가능하면 슬라임에 페이셜이낫지 - dc App | 2025.09.17 06:5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