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나도 내 아바타 꼴리지는 않는거 같음
글쓴이
파란색맛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1606
  • 2025-09-16 02:37:10
														

지인들도 안 꼴린다고 하는데
가끔 이말은 들음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80607b6f2fe0a187ab31b0986c07f36c9a7404b20c29aaeb20a0bb22c9c7f5390e6be7ffe0cb5738a

님 압타 쇼타 같아서
쇼타 좋아하는 사람한테
걸리면 님 잡아 먹힐 수 있음

눈치

ㅖ..?? 에이...거짓말이지??
그치??????

- dc official App
묭뇽 ㅋ - dc App 2025.09.16 02:37:45
듀라니스 2025.09.16 02:38:03
파란색맛 왜 웃어!! - dc App 2025.09.16 02:38:16
엘팡 진자네 얘도그냥 귀요미네 ㅋㅋㅋㅋㅋ 2025.09.16 02:38:17
파란색맛 위험한 사람들 조심하라고 들었어 - dc App 2025.09.16 02:38:36
슈크림라때 2025.09.16 02:38:37
파란색맛 2025.09.16 02:39:01
파란색맛 상남자임 그런 나쁜말 ㄴㄴ - dc App 2025.09.16 02:39:11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6 02:39:12
파란색맛 2025.09.16 02:39:25
파란색맛 2025.09.16 02:39:34
네에네 귀엽네 2025.09.16 02:43: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2156 날씨가 진짜 사는곳 알수있긴 하네 3 BL$HA 2025-09-16 0
5022155 짬뽕이 순한맛인데 왜 맵지 4 고래토리7 2025-09-16 0
5022154 걍 이 세계가 생각보다 좁다는 사실이 제일 싫음 2 삼중하나 2025-09-16 0
5022153 씹덕브래방번개 열어야겠다 무료로해줌 2025-09-16 0
5022152 개웃겨서도티낳앗다는게뭔뜻이냐대체..? 8 소와나무 2025-09-16 0
5022151 뭐 지금 나만 브챗에 진심이고 브챗이 인생이엿다고? 14 서양복실이 2025-09-16 0
5022150 사진찍기 너무 귀찮아 2 파랑키펠 2025-09-16 0
5022149 아까 악몽 꾸고 다시 잤더니 이어서 꿨슴.. 2 모해자니 2025-09-16 0
5022148 갑자기 비소리가 엄청 나 ㅇㅇ 2025-09-16 0
5022147 저번에 이런 날씨에 그냥 비 맞고 갔는데 1 메론 2025-09-16 0
5022146 집에가고싶다아 4 치이즈리 2025-09-16 0
5022145 번개뭐임 6 ㅇㅇ 2025-09-16 0
5022144 예전에 친구가 나 사투리 티 안난다고했는데 13 멜구 2025-09-16 0
5022143 자전거타고 출근했는데 조졌네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0
5022142 브부이들아 운동하면서 들을 노래 추천 좀 해줘 6 편하비_ 2025-09-16 0
5022141 친구추가하지마세요 체질이라는게바뀝니다 3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6 0
5022140 어제 잠도 넉넉하게 잤고 비타민 유산균도 잘 챙겨먹고 있는데.. 14 야비 2025-09-16 0
5022139 시발섹스보지자지섹스 5 소와나무 2025-09-16 0
5022138 생각해보니 저 쓰담번개에서 잘못한거있음 28 개추 2025-09-16 1
5022137 알라딘으로 책 읽는데 옆자리에서 10 ㅇㅇ 2025-09-16 0
5022136 야호 퇴근이야 6 비엔이 2025-09-16 0
5022135 부산애들 사투리 묻어나오는 억양 귀여움 11 플랫화이트 2025-09-16 0
5022134 오늘 젖은 고닉들 많네 4 ㅇㅇ 2025-09-16 0
5022133 걍 브챗에서 조용히 풍경이나 감상하며 지내고싶다 6 삼중하나 2025-09-16 0
5022132 나랑두 친구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겠지어딘가 4 토템 2025-09-16 0
5022131 폭우와서 옷 다 젖었네 4 루블 2025-09-16 0
5022130 S급 브붕? 카와이모모노 2025-09-16 0
5022129 창뭉열어놧늗데 4 또르미르 2025-09-16 0
5022128 브분이 디코에서도 무료알리미임 4 무료로해줌 2025-09-16 0
5022127 깜깜하고 비 많이 와요 2 Yeo 2025-09-16 0
5022126 아니 뭔 친삭에 정신이장자 까지 나오냐.. 13 시오네 2025-09-16 0
5022125 깜깜하고 비 많이 와요 Yeo 2025-09-16 0
5022124 SSS급브붕오나홀어디없냐 8 말랑눈꽃 2025-09-16 0
5022123 와 비 엄청오네 미루우츠 2025-09-16 0
5022122 지금 비온다는 놈들은 경기권 부자 브붕이들인거지? 8 편하비_ 2025-09-16 0
5022121 자주갓던 식당 플리 다외워버린듯 1 소와나무 2025-09-16 0
5022120 비맞으면서 집들어가는거 기분좋음 Sonave 2025-09-16 0
5022119 몸이 운동하라고 하는 신호 2 또르미르 2025-09-16 0
5022118 친삭같은 나쁜 말 얘기하지 말고 좋은거 얘기해요 17 네에네 2025-09-16 0
5022117 나도 s급 할래 5 아스피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