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예전에 친구가 나 사투리 티 안난다고했는데
- 글쓴이
- 멜구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2144
- 2025-09-16 05:09:44
| 치이즈리 | 그거 맥이는거임 | 2025.09.16 05:10:17 |
| 카와이모모노 | 사투리 쓰노ㅋ | 2025.09.16 05:10:20 |
| 멜구 | ㄹㅇ???? | 2025.09.16 05:10:31 |
| 꽃무니벽지감성 | 와 너 사투리 티 하나도 안난다 | 2025.09.16 05:10:40 |
| 멜구 | 반말할때는 사투리 엄청나와.. | 2025.09.16 05:10:43 |
| ㅇㅇ1 | 짤녀한테 오빠야 소리들으면 바로덮쳐서애엄마로만들어줄수있는데 - dc App 118.235 | 2025.09.16 05:10:45 |
| 멜구 | 히히 그치 | 2025.09.16 05:10:50 |
| 멜구 | 2025.09.16 05:11:02 | |
| 꽃무니벽지감성 | @멜구 구라얌 ㅋㅋ | 2025.09.16 05:11:39 |
| 멜구 | | 2025.09.16 05:11:50 |
| 나룻 | ㅋㅋㅋㅋㅋㅋㅋㅋ대화가 걍ㅈㄴ귀엽네 | 2025.09.16 05:12:18 |
| 멜구 | 한번씩 보는데 애가 ㅈㄴ 재밌어 | 2025.09.16 05:12:45 |
| 달콤하우스 | 나는 사투리가 좋은데 | 2025.09.16 05:12: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