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삭같은 나쁜 말 얘기하지 말고 좋은거 얘기해요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2118
- 2025-09-16 05:03:37
| 무료로해줌 | | 2025.09.16 05:03:57 |
| 네에네 | 친구 만들기 너무 힘들다 | 2025.09.16 05:04:11 |
| 댕댕충 | 무섭다 | 2025.09.16 05:04:31 |
| 멜구 | | 2025.09.16 05:05:04 |
| 토템 | 친삭얘기말고 애기만들기얘기하죠 | 2025.09.16 05:05:06 |
| 엘팡 | 아니 왜케슬퍼....... | 2025.09.16 05:05:09 |
| 울댕별 | ㄹㅇ임??? | 2025.09.16 05:05:56 |
| 네에네 | 그다음엔 면전에서 왜 저런 못생긴애랑 노냐고 친추 아무나 하는거 아니라니까~? 소리 들은 다음 면전에서 친삭당했던 것도 있고 뭐 아주 많음 | 2025.09.16 05:07:17 |
| 네에네 | | 2025.09.16 05:07:24 |
| 네에네 | 만들까 | 2025.09.16 05:07:30 |
| 댕댕충 | 시발ㅋㅋㅋㅋ 고로시해라 | 2025.09.16 05:07:41 |
| 네에네 | 그다음엔 면전에서 왜 저런 못생긴애랑 노냐고 친추 아무나 하는거 아니라니까~? 소리 들은 다음 면전에서 친삭당했던 것도 있고 뭐 아주 많음 자짤 못 쓰는 이유 | 2025.09.16 05:07:45 |
| 네에네 | 그때가 뉴유저였을 극초기라 이젠 닉넴도 기억안나 | 2025.09.16 05:08:14 |
| 네에네 | 브챗 너무 무서운게임이야 | 2025.09.16 05:08:44 |
| 엘팡 | @네에네 아니 진자 그걸면전에서들엇다구 ? ㄹㅇ이가 이거주작아니야? 어케그래 그럴수가잇나 사람이 그러케얘기할수가잇나 그정도로무쌩긴건가대체무지 | 2025.09.16 05:09:20 |
| 네에네 | @엘팡 그때 진짜 잠 못 잤음 근데 못생긴 건 맞아 | 2025.09.16 05:10:27 |
| 엘팡 | @네에네 아무리무쌩겻어도 면전에서 그런다고???그건진자상놈인대 근데 그것보다 아바타가 더궁금해졋어 | 2025.09.16 05: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