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아니 뭔 친삭에 정신이장자 까지 나오냐..
글쓴이
시오네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2126
  • 2025-09-16 05:05:18
														


7ced8076b58069f73fed98a518d60403ec17c2201c93ab5c1c6979

현실이랑 비교하는 부분은 진짜 VRC에 너무 진심인거 아냐?

현실에서도 자주 안보면 점점 연락 끊다가 안보는 경우 없어?

성격 안 맞아서 안보게 되서 데면데면 되는거 안 겪어 봤어?

대판 싸우고 남남 처럼 지내는거 안해봄?


VRC에도 성격 안맞고, 사건사고 생기고 그러면 친삭도 하고 블락도 하고 뭐 사람 사는데 똑같은거지 현실에서도 오래 안본다고 절교하냐는 논리는... 솔직히 말해서 오래 안보고 연락도 안하면 기억에 잊혀지는거 사실 아냐?


내가 너무 냉정하게 생각 하는 건가..

ㅇㅇ 말 하는게 뭔가 앞뒤가 안맞는디 2025.09.16 05:06:00
시오네 어떤 부분이? 현실에 대입하는 사람이 있어서 현실에서도 자주 안보거나 싸우면 남남처럼 지내는거 흔하잖어 2025.09.16 05:06:54
울댕별 사람마다 행위의 의도를 다르게 받아들여서 해석에 차이가 생기는 듯 ^^ 2025.09.16 05:07:32
시오네 친삭이 기분 나쁠수는 있는데 무슨 정신이장자까지 나와서 얼탱x 2025.09.16 05:08:16
치이즈리 그분들은 이게 인생일수도 있어 2025.09.16 05:08:36
ㅇㅇ 걍 한두시간 쯤 지나서 니가 쓴 글 너가 다시 읽어보셈 2025.09.16 05:08:58
시오네 @ㅇㅇ 응 그럴게 조언 고마워 브븐아 2025.09.16 05:09:13
시오네 아.. 그런가.. 2025.09.16 05:09:23
네에네 친삭 = 너랑 이제 안 보겠다 2025.09.16 05:09:51
시오네 안맞으면 안보는게 맞지 않나? 더 심한 블락도 있는데 친삭 정도야..? 2025.09.16 05:10:27
울댕별 누군가는 친삭이 그냥 연락 안해서 전화번호 지운다 정도의 의미인디, 누군가에게는 친삭이 모든 연락수단 차단하고 굳이굳이 SNS까지 다 끊어버리는 행동과 동급의 의미이기도 하니깐 ㅇㅅㅇ 누구는 아니 이정도는 평범한거 아냐? 싶고 누구는 아니 왜 그렇게까지 하지? 싶고 그런 것도 있는거같애 지금 갤 얘기 쭉 보면 2025.09.16 05:10:31
네에네 그냥 데면데면 해지는거랑 친삭이랑 느낌이 다르다 생각 2025.09.16 05:11:12
시오네 @네에네 그래 뭐 더 큰 의미를 부여 할수는 있겠지.. 근데 뭔 친삭하는 사람을 정신이상자니 뭐 그런 이야기까지 나오나 싶어서 ㄷㄷ 뭐 유동 덧에 너무 의미 부여했나. 2025.09.16 05:12: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2772 마망 캐릭도 빈유가 더 좋음 2 칸터 2025-09-16 0
5022771 부스 신라 전용 무료 눈텍&메이크업 1 무료로해줌 2025-09-16 0
5022770 요즘 맹수들 대박이네 ㅇㅇ 2025-09-16 0
5022769 요새 친구없이 혼자 유니티만 하는데 이거 접을기회인가 17 ㅇㅇ 118.235 2025-09-16 0
5022768 진짜 큰거온다... 10 Mich 2025-09-16 0
5022767 오 손풍기 뒤졌다 삼중하나 2025-09-16 2
5022766 쓰다듬은 역시 받는건보단 해주는게 5 백야ㅿ 2025-09-16 0
5022765 낮잠잘까 ㅇㅇ 121.135 2025-09-16 0
5022764 마망 플레이 잘하는 젖큰고닉 어디없나 1 ㅇㅇ 2025-09-16 0
5022763 오 손풍기 살아났다 7 삼중하나 2025-09-16 2
5022762 이 칼 사람 많은 곳에서 쓰면 블락먹을 확률 몇퍼임 10 잔물결 2025-09-16 0
5022761 겁나 일하기 싫다 12 달콤하우스 2025-09-16 0
5022760 자택경비원시절문자발견 7 왜나만 2025-09-16 0
5022759 브이알챗에서 현생 얘기하면 좀 그래?? 3 무피 2025-09-16 0
5022758 예전에 내가 갤에 글싸는거 스토킹 하는 애 있었는데 13 삼중하나 2025-09-16 2
5022757 그새끼 또 갤 들어왔네 6 ㅇㅇ 2025-09-16 0
5022756 내일코레일예매하는날이셔 6 사디스트 2025-09-16 0
5022755 브붕아사랑해 10 치요치 2025-09-16 0
5022754 피해망상 심한 사람 너무 힘들어 16 기타 2025-09-16 0
5022753 진짜 손풍기 맛갔다 새로 사야하나 8 삼중하나 2025-09-16 2
5022752 피잘알브붕잇나.. 8 복실이 2025-09-16 0
5022751 퀘3 128기가 44만원이네 이오닉스 2025-09-16 0
5022750 근데 스쿨미즈가 야한건당연한거아냐? 12 찐빵단 2025-09-16 0
5022749 저 안쪽비치는 스쿨미즈많이봣는데 4 공담 2025-09-16 0
5022748 요즘 먹는 양이 늘엇음 14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6 0
5022747 그냥 날씨어플 보면 웃음벨임 2 띠얀띠 2025-09-16 0
5022746 라임념글 브붕이때문에 빨리 집가구싶다 2 엘팡 2025-09-16 0
5022745 나 성격 ㄹㅇ개쓰레기같네 2 련발씨 2025-09-16 0
5022744 하 이 보지년들 써달라고 수위높은 사진을 막 올리는군 이름값 2025-09-16 0
5022743 친구들끼리 일퀘 strack 100일연속 쌓으면 난교파티 하기로 했는데 삼중하나 2025-09-16 1
5022742 쇼콜라 얼굴 노말 이슈 10 백야ㅿ 2025-09-16 0
5022741 ㄴ 퍼리임 보라지도댕이 2025-09-16 0
5022740 오늘페퍼러니햄저거나오느날이구나 2 사디스트 2025-09-16 0
5022739 오늘 9시 교미회 ㅇㅇ 2025-09-16 0
5022738 밀티나 수영복사놓고 아직도안입힘 1 ㅇㄴ 2025-09-16 0
5022737 글 올라오는거 보니 스쿨미즈 교류회 가기싫어졌어 세이히나 2025-09-16 0
5022736 야 이번엔 누가 불타냐 1 ㅇㅇ 211.234 2025-09-16 0
5022735 비가와도담배는못참아 1 소와나무 2025-09-16 0
5022734 부스 안본지 2년도 지났죠 4 삼중하나 2025-09-16 3
5022733 요것도 스쿨미즈로 쳐주나…? 14 Rink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