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니 뭔 친삭에 정신이장자 까지 나오냐..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2126
- 2025-09-16 05:05:18
| ㅇㅇ | 말 하는게 뭔가 앞뒤가 안맞는디 | 2025.09.16 05:06:00 |
| 시오네 | 어떤 부분이? 현실에 대입하는 사람이 있어서 현실에서도 자주 안보거나 싸우면 남남처럼 지내는거 흔하잖어 | 2025.09.16 05:06:54 |
| 울댕별 | 사람마다 행위의 의도를 다르게 받아들여서 해석에 차이가 생기는 듯 ^^ | 2025.09.16 05:07:32 |
| 시오네 | 친삭이 기분 나쁠수는 있는데 무슨 정신이장자까지 나와서 얼탱x | 2025.09.16 05:08:16 |
| 치이즈리 | 그분들은 이게 인생일수도 있어 | 2025.09.16 05:08:36 |
| ㅇㅇ | 걍 한두시간 쯤 지나서 니가 쓴 글 너가 다시 읽어보셈 | 2025.09.16 05:08:58 |
| 시오네 | @ㅇㅇ 응 그럴게 조언 고마워 브븐아 | 2025.09.16 05:09:13 |
| 시오네 | 아.. 그런가.. | 2025.09.16 05:09:23 |
| 네에네 | 친삭 = 너랑 이제 안 보겠다 | 2025.09.16 05:09:51 |
| 시오네 | 안맞으면 안보는게 맞지 않나? 더 심한 블락도 있는데 친삭 정도야..? | 2025.09.16 05:10:27 |
| 울댕별 | 누군가는 친삭이 그냥 연락 안해서 전화번호 지운다 정도의 의미인디, 누군가에게는 친삭이 모든 연락수단 차단하고 굳이굳이 SNS까지 다 끊어버리는 행동과 동급의 의미이기도 하니깐 ㅇㅅㅇ 누구는 아니 이정도는 평범한거 아냐? 싶고 누구는 아니 왜 그렇게까지 하지? 싶고 그런 것도 있는거같애 지금 갤 얘기 쭉 보면 | 2025.09.16 05:10:31 |
| 네에네 | 그냥 데면데면 해지는거랑 친삭이랑 느낌이 다르다 생각 | 2025.09.16 05:11:12 |
| 시오네 | @네에네 그래 뭐 더 큰 의미를 부여 할수는 있겠지.. 근데 뭔 친삭하는 사람을 정신이상자니 뭐 그런 이야기까지 나오나 싶어서 ㄷㄷ 뭐 유동 덧에 너무 의미 부여했나. | 2025.09.16 05:12: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