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쇼콜라 얼굴 노말 이슈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2742
- 2025-09-16 07:43:07
| Rink | 빛나는 혀는 역광끄면 해결되긴 함 | 2025.09.16 07:43:58 |
| 삼중하나 | 예전에 시나노인가 시폰인가 마누카인가 코에 그림자 지는거 블렌더가서 방향 수정하는 가이드 념글 생각나네 | 2025.09.16 07:44:01 |
| ㅇㅇ | 블렌더 안 가져가도 됨 | 2025.09.16 07:44:02 |
|  ̄ ̄ | | 2025.09.16 07:44:06 |
| 백야ㅿ | 하지만 역광해야 이쁘지 사진할땐 | 2025.09.16 07:45:02 |
| 백야ㅿ | 그거랑 같음 이슈야 | 2025.09.16 07:45:12 |
| 백야ㅿ | 노말 각 바꾸는건 블렌더에서 해야하는거 아닌다 | 2025.09.16 07:45:26 |
| 백야ㅿ | 2025.09.16 07:45:31 | |
| Rink | @백야ㅿ 그럼 역광에 혀만 마스크 입히나..? | 2025.09.16 07:45:40 |
| 백야ㅿ | 나는 블렌거 가져가서 노말 각 바꿈 | 2025.09.16 07:47: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