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마크 모드충돌 대박짜증나네
- 글쓴이
- 우사뿅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7260
- 2025-09-17 12:31:33
| 니디 | 많이힘들엇지 | 2025.09.17 12:32:19 |
| koper | 문제있어보이는 모드 다 빼고 하나씩 넣고 빼면서 검증해야댐.. | 2025.09.17 12:36:33 |
| 우사뿅 | 응....너무슬퍼 올만에재밋엇는데 왜 게임은 못하고 검색만 주구장창하고잇어야하는거야... | 2025.09.17 12:39:27 |
| 작란 | 커즈의 모드팩 쓰자.. | 2025.09.17 12:39:38 |
| 우사뿅 | 솔직히 마크가 그 정도 게임은 아닌거같음... | 2025.09.17 12:39:48 |
| 우사뿅 | 모드팩은 몽가 짜치는모드도 많고 갬성이 잘 안맞아 | 2025.09.17 12:40:08 |
| 작란 | 감내 해야하는 수 밖에 없껫쮜... | 2025.09.17 12:40:37 |
| 소라껍데기 | 요즘도 모드 충돌나나? 최적화 모드 끼리나 그래픽 개선 모드 같은거 아니면 서로 충돌 안 날텐데 | 2025.09.17 12:46: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