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우리회사도 작년에 좆같은 신입 있긴 했음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171
- 2025-09-16 00:05:47
| 편하비_ | 일을 쌀먹하려 하는 - dc App | 2025.09.16 00:06:28 |
| 꽃과봄 | 애가 존나 소심했거든 전화해서 물량 오류내서 바꿀게요~ 해야하는데 그걸 안하다가.. | 2025.09.16 00:07:06 |
| 고래토리7 | 왜그랫대 | 2025.09.16 00:08:14 |
| 꽃과봄 | 궁금하지도 않음 걍 존나 소심해서 그랬을걸 | 2025.09.16 00:09:38 |